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삼척 물닭갈비 맛집, 텃밭에노는닭 다녀왔어요! 진짜 대박 존맛탱입니다!

by 생생함의 끝판왕 2020.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제가 삼척 여행중 다녀왔던 [텃밭에노는닭] 이라는

맛집 이랍니다.ㅎㅎㅎ




전화 : 033-541-9989

주소 : 강원 삼척시 도계읍 도계리 321



요기가 바로 삼척에 위치한

물닭갈비 맛집, 텃밭에노는닭입니다!ㅎㅎ


사실 저희가 가려고 했던 곳은

여기가 아니였어요ㅠㅠ

저희는 늘 말하지만....구글 평점 높은곳만 찾아다니는데,

물닭갈비집중 가장 평점높은곳으로 네비게이션 찍고 찾아갔더니...

글쎄 문에 오늘 쉰다고 써져있지 뭐에요ㅠㅠㅠ


매우 배고픈 상태라 극도로 예민했는데,

다행이도 인근에 2번째 평점이 높았던곳이 있어서

찾아갔어요.ㅎㅎㅎ



사람많은거 보이시죠?ㅋㅋㅋㅋ

저희가 좀 일찍와서 바로 앉았지만....

좀만 늦었어도 기다릴뻔했네요.


분위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희처럼 놀러온사람보다

인근 주민분들이 대부분인것처럼 보였습니다!

이런데가 사실 진짜 맛집이죠!



물닭갈비라는 음식을 난생처음

접하게된 저희는 기대반 걱정반으로 자리에 착석을 하고

주문을 합니다.ㅎㅎㅎ


기본 반찬은 깔끔하게 김치랑 단무지가 끝!!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물닭갈비 순한맛, 우동사리 추가했어요!


저희가 중간정도 맵기 요청드리니까

일단 순한맛 먹고, 더 맵길 원하면 고춧가루 라고 하셨던가...

양념이라고 하셨던가...아무튼 조절할수있는 무언가를

주겠다고 하셨었어요!



잠깐 기다리면 요로케 물닭갈비 재료가 나오고

바로 육수를 부어주십니다.ㅎㅎㅎ


그냥 닭갈비는 많이 먹었어도,

물닭갈비라니! ㅋㅋㅋㅋㅋㅋ 일단....냄새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육수만 붓고있지만, 바로 옆테이블 및

가게안에서 풍기는 그 냄새....대박입니다.



육수가 들어간 요상태로 보골보골 끓을때까지

기다려줘야해요.ㅋㅋㅋㅋㅋ


근데 원래 그러시는건지 모르겠는데,

육수 부어주시고는 어떻게 먹어라, 언제 먹어라

요런 말씀은 따로 안해주셔서.....


저희가 알아서 야채들 육수로 범벅해가면서

익었을거같을때 먹어도 되는지 여쭤보고 먹었어용



국자로 양념좀 풀고 하면 요론 느낌입니다.

아직까지는 무슨 맛일지 상상한가죠?ㅋㅋㅋㅋ

그닥 맛있어보이지도 않아요.




이때부터는 미친 비주얼이 나오기시작합니다!!

아니 이 양념 뭐에요.

뭔데 맛있는거죠.ㅋㅋㅋㅋㅋㅋ


물닭갈비라는걸 처음접한 저희는 진짜 감탄을 연발하며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닭고기 한점과 야채를 곁들여 먹으면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ㅠ


물닭갈비 입에 안맞을까봐 걱정하시는 분들

진짜 남녀노소가 좋아할만한 맛입니다!ㅋㅋㅋㅋ



여기 그리고 볶음밥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데서 볶음밥 안먹어주면 섭하쥬.

배부르니까 맛만보려고 1인분만 주문해봤어요.




양념에 먼저 비벼주시구요!

불판위에 얇게 고루 펴줍니다.



그리고 김가루로 마무으리!!!!

하시고 직원분께서는 떠나셨어욤 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김가루가 골고루 비벼지도록

잘 섞어주고, 다시 얇게 펴준다음,

어느정도 살짝 누룽지가 생길때 쯔음 부터 폭풍 흡입을 시작합니다.



볶음밥 꼭드세요. 두번드세요ㅠㅠㅠ

물닭갈비가 맛있으니, 볶음밥이 맛이 없을리가 없어요.

일단 양념이 다했어요.

진짜 존맛탱입니다.ㅠㅠㅠㅠ


여행다녀온지 시간이 좀 많이 지난 지금도

물닭갈비가 종종 생각나더라구요.ㅎㅎㅎ


여기서 삼척까지 멀어서 갈 엄두는 안나지만.....

삼척을 가거나, 그 인근 지역으로 여행을 가게된다면

다시 먹으러 갈 의사 100% 있습니다!!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