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꿀팁정보/기타 꿀팁

올웨이즈 올팜 맞팜 글 여기에 올리면 빨라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23.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100만년만에 등장하는 생생리뷰통입니다ㅎㅎㅎ

 

이전에 결혼준비 후기를 올렸던데...

어느덧 저는 결혼 3년차에 접어든 새댁(?)이 되었답니다.

 

오랜만에 블로그를 다시 써보는 이유는 바로!!

요즘 핫하디 핫한 올웨이즈 올팜 맞팜 꿀팁 공유를 드리기 위함인데요,

 

 

요기 이부분!! 맞팜을 맺으면 이렇게 맞팜 친구들이 쫘르르 뜹니다.

맞팜을 맺으려는 이유!!

맞팜 친구 농장에 놀러가면 물과 비료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즉, 맞팜 친구가 많으면 많을수록 물과 비료를 많이 얻을 수 있어서

조금이라도 빠른 수확이 가능해요ㅎㅎ

 

 

그.런.데...!! 이런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 포함..ㅠ)

나는 주변에 올웨이즈 올팜 하는 칭구가 없는데.....(또르르)

맞팜 친구를 오디서 구하지?

 


 

저처럼 주변에 올팜 하는 친구가 없어서

맞팜구하기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꿀팁!!!

 

네이버 카페 [올웨이즈 프리존]에서 맞팜친구 맺기 (클릭)

https://cafe.naver.com/alwayzfreezone

 

올웨이즈 프리존 - 올팜,이벤트,체험... : 네이버 카페

올웨이즈 올팜,이벤트,체험단,핫딜,앱테크 정보를 공유하는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올웨이즈 올팜 하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네이버 카페인데요,

요로케 올팜 맞팜 찾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내가 맞팜모집글을 올려도 되고,

아니면 다른사람이 올린 맞팜모집글 링크를 클릭하면

맞팜 친구가 됩니다 ㅎㅎ

 

저도 여기서 맞팜 친구 금방 모집했어요!

(맞팜 친구는 최대 20명까지 가능해요!)

 


 

 

매일매일 친구네 농장 들어가서

물을 주면 비료를 최대 3개까지 얻을 수 있구요,

(10명중 8명이 비료 1개 나오는듯 ㅠㅠ)

 

 

콕찌르기를 나 2번 친구 2번씩

총 4번을 성공하면

각각 물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어요!

 

총 10명이라 콕찌르기 물도 은근 쏠쏠합니다.ㅎㅎ

랜덤물은 1자리 수에서 2자리 수까지 나오는거같아요

 

그리고 친구 농장에 방문하면 아래 사진처럼 랜덤물 받기 버튼이 생겨요!

 

하루에 한번은 아니고,

몇시간 단위로 랜덤물 받기가 생성되는거로 보여집니다ㅎㅎ

 


 

올팜 시작 전 이시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시작하시게 되면

7일동안 매일 고급비료 3개씩 제공됩니다.

 

[올팜] VIP카드 제공 링크 (고급비료3개 7일)​

링크: https://alwayzshop.page.link/inx6ByK9bwYKTBKn8

 

[올팜] VIP가 되어주세요!

당신은 나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이거든요

alwayzshop.page.link


저는 이미 맞팜 10명 다 채워서

맞팜 모집글은 따로 안올리고

 

맞팜 쉽게 모집할 수 있는 카페 추천해드리고 이만

포스팅을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다들 수확까지 화이팅입니다!!

올웨이즈 프리존 카페 바로가기 (아래 링크 클릭!)

https://cafe.naver.com/alwayzfreezone

 

올웨이즈 프리존 - 올팜,이벤트,체험... : 네이버 카페

올웨이즈 올팜,이벤트,체험단,핫딜,앱테크 정보를 공유하는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올웨이즈 #올팜 #올팜맞팜 #올웨이즈 올팜 #올팜 수확 #맞팜하기 #올웨이즈 친구초대 #올팜 친구추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