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범계역 북창동순두부, 맛집이긴한데 앞으로는 안갈래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바로 어제!! 봉봉이와 함께 범계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었어요.

제가 찌개류를 매우 좋아해서

평소에도 찌개먹으러 잘 다니기도 하는데요~


어제는 범계에서 자주 먹었던 "북창동순두부"에 오랜만에 가기로 결정했답니다.

오랜만의 기준은.....음....아마 올해(2017년) 초 3월쯤? 이였던거 같아요!

오늘이 10월 24일이니까... 7개월전쯤 되었겠네요.



무튼 오랜만에 갔더니....

바뀐게 많더군요....!!!








범계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북창돈순두부는 

범계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살짝 걷다보면 엔제리너스 커피가 보일거예요~


엔제리너스건물 지하 1층에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상세지도는 맨하단에 별도첨부합니다!







자, 이제 북창동순두부에서

먹방을 찍으러 가볼까나요~?ㅎㅎㅎ


배고플땐 역시 국밥이 최고죠!!!



엔제리너스 건물 1층에 보가시면

아래 사진처럼 북창동순두부가 바로 보이실겁니다!







바로 지하로 내려가보록 하겠습니다.

후후후






문을 열고 들어가면!

아래 사진과 같이 식당내부 모습이 등장하게 됩니다.


아니 그런데말입니다~

매장 좌석 배치가 바뀌었지 말입니다.


왜 더 이상하게 바뀌었죠?

뭐랄까 기존에는 2~4인을 위한 자리가 위주였다면

지금은 단체를 위한 자리위주로 바뀐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단체손님이 많나....?







무튼~ 좌석배치를 바꿨구나~~

하고 넘어가고


이제 메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커플을 늘~소고기순두부찌개만 먹어요!

그래서 가격은 잘 알고있지요.


오자마자 메뉴판열어보지도 않고 소고기순두부찌개 2개 달라고 말씀을 드리고,

저는 블로거라.... 사진을 찍기위해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아니 그런데!!!!!!

좌석배치와 함께  이것도 바뀌었지 뭡니까.









위 정식메뉴는 안먹어봐서 기존 가격은 모르겠고~

아래 메뉴판을 보시면 "소고기순두부"라고 보이시나요?


가격이 8500원이라고 나와있네요...


2017년, 그러니까 올해 초에는 7000원이였는데...

어떻게 1500원이나 가격이 오른걸까요?


둘이서 순두부찌개 하나씩 먹었더니 17,000원 나왔어요...

솔직히 이돈이면 제가 좋아하는 훌랄라 가서 참숯 숯불바베큐를 먹었을텐데......


다른메뉴는 가격이 오른건지, 어떤지는 모르겠으나....

소고기 순두부찌개 가격이 대폭상승한것을 확인하고 살짝 분노했지요.





혹시나 2017년 초반 블로그 메뉴판을 검색하고 가셨다면~

제가 올리는 메뉴판으로 봐주세요...!


가격 다를 수 있으니깐요!






눈물의 빌지 등장...

순두부를 17,000원에 먹게될줄이야......ㅠㅠㅠ







주문하고 기다리니

반찬과 찌개가 동시에 나왔어요~


원래 반찬먼저 나오고 찌개가 조금있다가 나오는데

바쁘셨나봅니다.


그리고 또 바뀐게 있네요~

원래 테이블위에 계란바구니가 있어서 원하는만큼 계란을 넣어먹을 수 있었는데

(그때도 하나씩만 넣긴 했음)


이제는 찌개수에 맞게 가져다주시드라구요!


오자마자 계란바구니가 없어서 당황했었는데...그래도 계란이 등장해서 마음이 놓였지요.ㅋㅋ







짠!

이게 바로 북창동순두부 범계점에서 나온 '소고기 순두부찌개'입니다.


솔직히 맛있어요.ㅋㅋㅋ맛은 그대로입니다.

그런데 8500원주고 먹을정도는 아니네요..







그리고

순두부찌개와 함께 나오는 돌솥밥 사진도 투척합니다.









여기서 또 저는 분노를 했어요.

가격을 1500원이나 올리셨으면 밥이라도 더 주시지.....ㅠㅠㅠㅠ

오히려 밥 양이 줄어들었어요...


밥을 대충 덜어내도 하얀색 밥그릇에 가득이였는데.....

이제는 밥그릇이 많이 빈약하네요..

ㅠㅠㅠ


오랜만에 와서 계속 실망중입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으러 왔으니

가격과 밥양은 잠시 머리속에 지워두고,


돌솥밥에 뜨거운 물을 부어줍니다~


콸콸~~





그리고,

맛있게 폭풍흡입을 했어요!


맛은 진짜 개인적으로 취향저격이예요.

그래서 저희커플은 여기 자주 왔었지요.ㅎㅎ




밥을 다 먹었을때쯤~

뜨거운물을 부었던 돌솥밥 뚜껑을 오픈해봅니다.





짜잔~~!!

숭늉이 완성되었어요!


제가 또 숭늉 참 좋아합니다.ㅋㅋㅋㅋ





보이시나요?

이 누룽지알갱이가!!ㅋㅋㅋ


진짜 짱짱 맛나용ㅋㅋㅋ







폭풍흡입하고

봉봉이는 찌개와 돌솥밥을 기울이면서 국물까지 싹싹 다먹었어요.ㅋㅋㅋㅋ



마무리는 역시 클리어샷!







가격과 양으로 저희 커플에게 실망을 안겨준 북창동순두부 범계점.

하지만 맛은 역시 실망시키진 않더군요.



그래서 결론은

앞으로는 안가는거로..!!!


안녕....북창동순두부 범계점....






<북창동순두부 범계역점 위치>






방문일 : 2017.10.23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