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산본시장 가는 방법, 산본시장 맛집 추천합니다!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저와 봉봉이는 시장구경하는것도 좋아하고, 소소하게 시장 길거리 음식 사먹는 것도 좋아하는데요,

어제는 봉봉이와 함께 산본시장에 다녀왔어요.







봉봉이에게 "오늘은 우리 산본시장 가자"

라고 했더니, 산본근처에 있는줄 알았나봐요!ㅎㅎㅎ


이름만 들으면 누구나 '산본근처에 있겠구나~' 싶은데요



산본시장은 사실 금정역 근처에 위치해 있답니다.ㅎㅎ




금정역에서 산본시장 가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먼저, 금정역 6번 출구로 나와주시구요~





뒤돌아보지 마시고,

그냥 앞으로 쭉~~~~쭉쭉쭉 약 5분정도 걷다보면


아래사진과 같이 산본시장이 나옵니다요.ㅎㅎ


정말 쉽죠?ㅋㅋㅋ






배가 별로 고프지 않아서

산본시장에서 간단한 무언가를 먹기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바로 이곳을 발견했지요!


대부분의 식당이나 가게는 한적한느낌을 받았는데,

유독 이곳만 사람이 북적북적 하더군요,



이 곳의 이름은 바로 "국수집" 입니다. ㅋㅋ

가게이름이 너무 단순해서 오히려 더 특이한 느낌이 들정도 입니다.








이 곳의 주 메뉴는 잔치국수, 칼국수, 수제비, 만두 인데요,

왜이렇게 사람이 많나 했더니


가격이 무지무지 저렴하더라구요!!!


가격은 잠시 후 공개합니다.








심지어 방송에도 출연을 한 곳 이라고 하니

사람이 많을 수 밖에 없어보입니다.







자~ 이제 가게 내부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많은 손님이 앉을 수 있도록 테이블이 배치되어있어요.


그래서 많은 사람이 앉을 수 있지만,

좁아서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어요.ㅠㅠㅠ


그래도 저렴하니까 괜춘해요!!






주방은 아래 사진과 같이

활짝~ 오픈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메뉴판 공개합니다!


가격 보이시나요?


잔치국수 2500원, 손칼국수 3500원!!

정말정말 가격이 착하드라구요~!


심지어 김치는 국내산이라니 ㅠㅠㅠㅠ

감동..ㅠ.ㅠ



아, 그리고 되도록이면 현금결제로 해달라구 나와있어요.


카드결제도 되긴하겠지만,

착한가격 유지될 수 있도록 현금결제로 했었어요.ㅎㅎ







추가로 나온 유의사항은


1인1주문 / 물은 셀프 / 외부음식 반입 금지 / 양념장은 간조절 하면서 넣기 / 술 반입 금지


요정도 이네요~ㅎㅎ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아래 사진과 같이 수저와 젓가락통이 있어요.






저희는 손칼국수와 김치만두를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은

김치, 단무지, 간장 요로케 나옵니다.






잠시 기다리면

김치만두가 먼저 등장하게 됩니다!


침샘자극하는 비쥬얼 보이시나요?ㅠㅠㅠㅠ

한판에 3,000원, 총 10개 들어있어요.


맛은 과연 어떨까요?


봉봉이가 말하길.....최근 먹어본 김치만두 중 가장 맛있었다고 합니다!

저 역시 공감하는 말이였어요!


계속계속 손이가는 중독성 있는 김치만두였어요.ㅎㅎㅎ

다음번에는 포장하러 와야겠어요.






만두를 먹고 있다보면

이제 손 칼국수가 나옵니다!


바로 이게 3500원짜리 손칼국수예요.

푸짐하지요?ㅎㅎㅎ







칼국수가 나오자마자 테이블에 있던 양념장 2스푼을 넣었어요.

그리고....


왜 양념장 맛보면서 넣으라는지 알겠드라구요.ㅋㅋㅋㅋㅋ


고작 2스푼 조금 넣었을뿐인데

좀 맵드라구요.ㅋㅋㅋ


다행이 저희한테 딱 정당하긴 했는데, 1스푼이라도 더 넣었으면 큰일날뻔 했습니다.



면빨은 탱글탱글하니 맛있었고.

국물도 깔끔했어요.


봉봉이는 칼국수보다 만두가 더 맛있다고 하더군요!

저는 둘다 맛있었어요.ㅎㅎㅎ










맛있게 폭풍흡입하고,

나와보니, 바로 옆가게에 빵집이 있드라구요~


가게이름은 "이딸리앙 베이커리"

갓구운 신선한 빵이 3개에 단돈 1000원이라고 하네요!!


시장을 사랑할수 밖에 없어요ㅠㅠㅠ






그리고 요 빵가게 바로 옆에는

간판은 "옛날 손 칼국수"이고,


유리벽면에는 "감자탕"이 써있어서 기억에 남는데요,






조금전 제가 다녀온 "국수집"보다 가격은 더 비싸긴 한데....

손칼국수는 여기가 더 저렴하드라구요!


단돈 3,000원! 맛은 어떨지 몰라요!







가게 구경은 이정도로 마치고,

주위를 둘러보니 떡하니 시장입구가 등장하네요 ㅋㅋㅋㅋ







본격적으로 시장구경 시작해봅니다.ㅎㅎㅎ

최근 다녀온 광장시장과 비교하면

저~~~~엉말 한적해요 ㅋㅋㅋ


북적이지 않아서 저는 좋았어요.





시장에서 꽈배기 사먹고,

피자빵도 하나 사서 나왔습니다.



시장 나와서 길건너편으로 건너가니

369김밥이라는 곳이 있드라구요~


갑자기 봉봉이가 김밥이 땡겼나봅니다.ㅋㅋㅋㅋ







가격은 적당하거나 비싼편에 속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장담하는데....... 그 어디서도 보지못한 비쥬얼을 보게될 것입니다.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는데

대박입니다요.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참치+불고기김밥 메뉴 주문했었어요.


정말 요 김밥 하나만 사기 위해 전철타고 여기까지 오고싶을정도로 맛있고,

속이 꽉차있어서 돈이 안아깝드라구요!


요 김밥집 적극추천합니다.






그리고 몇일 이내로 369김밥집이 이전하나봐요~!


5m면........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옆인건가요?ㅋㅋㅋㅋ하하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듯 해요.







김밥집에서 다시 시장방향을 바로보면

아래 사진과 같아요!


참고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늘 시장투어는 항상 기분 좋고, 즐거운거 같아요!!ㅎㅎ

특히 오늘 간 산본시장은 더더욱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경기도에 거주하고 계신다면, 한번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듯 해요!!!





[산본시장 위치]















방문일 : 2017.10.28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