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금정역 김밥전문 맛집! 369김밥 추천합니다.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금정에 김밥 맛집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왕 김밥 먹는거, 더 맛있는 곳에서 먹어보아요.


오늘 추천드릴 음식점은 바로,

"369 김밥"이라는 곳 입니다.






금정 369 김밥의 위치는 바로 요기



금정역보다 산본시장과 더 가깝습니다.






369김밥의 메뉴 및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ㅎ






저는 포장해서 먹을거라

불고기 김밥 1줄, 참치 김밥 1줄을 주문했어요.







포장하고, 신나게 집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바로 김밥을 개봉해봅니다.ㅋㅋㅋㅋ

여긴 김밥 위에 참기름이나 깨를 따로 뿌려주지는 않는 거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어요.


김밥은 내용물이 정말 중요하지요~

속이 얼마나 꽉 차있고 실한지 바로 눈으로 확인시켜드리겠습니다.






왼쪽이 불고기 김밥, 오른쪽이 참치 김밥 입니다.

정말 속이 꽉~ 차있지요?ㅋㅋㅋㅋ


보통 밥이 듬뿍인데 여긴 속이 듬뿍이라 좋드라구요.




좀 더 확대해서 보겠습니다.




요게 참치김밥입니다.


재료를 아끼지 않는 착한 음식점이예요ㅠㅠㅠ

고객감동.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김밥이예요.







요게 불고기 김밥입니다.



정말 장담하건데 한번 드셔보시면

여기만 찾게 될겁니다.ㅋㅋㅋ



아 참고로

불고기김밥보다 참치김밥이 더 맛있었어요.


불고기 김밥은 좀 달다고 할까요?


아이들은 불고기 김밥을 더 좋아할거 같아요!ㅎㅎㅎ





리뷰를 쓰고 있으니

또 다시 김밥 생각이 나네요ㅠㅠㅠㅠ


아쉽지만 과자라도 먹어야 겠네요.흑흑







방문일 : 2017.11.05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