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금정역 홍콩반점, 메뉴/가격/후기 한번에 확인하세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금정에 있는 중국집 [홍콩반점]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동네에도 홍콩반점이 있는데요,

봉봉이와 제가 즐겨찾는 중국집 이예요.

맛있드라구요~ㅎㅎ






홍콩반점 금정점 위치는 바로 요기!!!



금정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ㅎㅎ 




배고픈 저와 봉봉이는

바로 홍콩반점으로 향합니다.






2층이라 계단 조금 올라가야 해요.ㅋㅋ

괜찮으시죠?






저는 안괜찮아요.ㅠㅠㅠㅠ

계단 조금 올랐다고 힘드네요. 하하


운동좀 해야겠어요.



무튼

힘들게 홍콩반점 음식점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한다고 나와있어요.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혼자와서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창가쪽 1인 좌석도 보이네요.






자리에 앉으면

물과 단무지, 양파, 춘장을 가져다 주십니다.





메뉴는 테이블마다 부착되어 있어요.

짜장면은 4,000원!


저희는 짜장면 곱빼기랑 탕수육 소짜리를 주문했습니다.





실물 사진도 부착되어 있으니

메뉴 선택하실 때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


(실제랑 좀 다르네요)





주문한 음식 중

짜장면이 먼저 나왔어요.


음식이 금방나와서 배고플때 가면 딱입니다.





매콤하게 먹기 위해

고추가루도 뿌려주고~





마구마구 비벼주면 완성!!!!


양념이 좀 부족하긴 했는데, 그래도 맛있으니 괜찮아요!

하하하하









이어서 바로

탕수육이 등장합니다.


튀김을 깨끗한거로 쓰나봐요~~


탕수육 튀김옷이 하얀색이였어요.ㅎㅎ





탕수육이 쫀독쫀독하니 맛있었습니다.


사실 여기는 저랑 봉봉이가 몇번 오던곳이라

늘 먹던 그 맛이였는데요,


처음 홍콩반점을 가봤을때 생각하면

지금보다 더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ㅋㅋㅋ






그래도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맛있는 홍콩반점!



짜장면, 짬뽕, 탕수육은

안전빵이예요.


안심하고 주문하세요!ㅋㅋㅋ






마무리는 클리어 샷으로!


배부르다~!!

(탕수육 한조각 남김. 또르르ㅠㅠㅠ)





방문일 : 2017.11.05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