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제품리뷰

900ml 대용량 괴물 텀블러 리뷰 (보온/스텐/보냉)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귀차니즘이 발동할 때가 있죠.

바로....


"물뜨러 정수기한테 가기" 인데요.ㅋㅋㅋㅋㅋ

공감되시나요?


쭉~ 앉아있다가 물/커피가 떨어졌을때

그 몇 걸음 안되는 정수기에게 가는게 왜 이리도 귀찮은지 모르겠어요.







그러던중 티몬에서 아이쇼핑하다가

요 아이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무식할정도로 큰 대 용량과 어울리는 "괴물 텀블러" ㅋㅋㅋㅋㅋ로 유명하고,

정확한 명칭은 [메가 진공 스텐텀블러] 인데요,


10,000원 무료배송에 구매했어요!





진짜 제 돈주고 산거예요.ㅋㅋㅋㅋ

구매 인증샷 첨부합니다.






택배가 와서 받고, 상자를 뜯으면 

아래 사진과 같이 들어있어요.


하나는 텀블러고, 하나는 손잡이 입니다.










먼저 텀블러를 꺼내 보겠습니다.

상자 오픈!!!






상자안에 뽁뽁이로 한번더 포장이 되어있어요.





뽁뽁이까지 제거하면

괴물 텀블러가 등장합니다.ㅋㅋㅋㅋㅋ


진짜 커요.

그리고 묵직 합니다.ㅋㅋㅋ






뚜껑은 아래와 같이 생겼어요.

투명해서 내용물이 보입니다.


음료 마시다보면 마셔도 마셔도 줄지 않는걸 보게 될 겁니다.ㅋㅋㅋㅋㅋㅋ





뚜껑은 아래 사진처럼

손으로 밀면 마실 수 있는 구멍이 나와요.


저는 여기다 빨대 꽂아서 마시구 있어요.








뚜껑을 열려면

아래 사진처럼 뚜껑에서 살짝 튀어나온 부분을 잡고 열면 되는데요,


생각보다 열기 좀 힘들드라구요.하하





뚜껑을 열고 텀블러의 내부를 구경해보겠습니다.

기~~잎~~~죠?ㅋㅋㅋㅋㅋ


900ml의 위엄!





텀블러를 모두 분해하면

아래사진과 같이 3가지가 나오게 됩니다.


몸통, 머리, 손잡이





텀블러 하단에는

제품명, 제조원 등 고시정보가 적혀있는데 안봤어요.ㅋㅋㅋ





뚜껑만 따로 자세히 들여다 볼게요!

진짜 투명투명 해요~





뚜껑 두께는 요정도!!!


출근해서 뜨거운물 담아 놓으면, 퇴근할때까지 쭉 따뜻하드라구요~

보온성은 짱인듯.





손잡이만 따로 보면

요로케 생겼어요.


탕비실에서 텀블러 닦고 있는데

직장 동료가 손잡이보고 이게 뭐냐구 물어보드라구요.ㅋㅋㅋㅋ

손잡이라고 하니까 놀라더군요.


저도 맨 처음에 보자마자 놀랬어요.ㅋㅋㅋㅋ

좀 당황스러운 비쥬얼 이랄까요.ㅋㅋㅋㅋ







이걸 텀블러에 장착하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자연스러운 비쥬얼로 재탄생하게 됩니다.ㅋㅋㅋ


손집이는 탈부착이 매우 간편해요.

쉽게 장착했다가 뺐다가 할 수 있어요.









크기가 대략 어느정도일지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비교샷을 준비해 봤어요.


최근 빼빼로데이여서 ㅋㅋㅋㅋ

마침 빼빼로가 있드라구요.


다들 빼빼로 집에 하나씩은 있으시져?ㅋㅋ






손으로 잡아보면

요정도 됩니다.ㅋㅋㅋㅋ


크기 참고해주세요.





대용량이라 크기도 좋고~

디자인은 무난하고,

가격도 적당하고,

보온성도 좋고!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텀블러였어요.


꼭 인어로고를 고집하는 분이 아니라면,

요 텀블러 만족하실거라 생각됩니다.






구매일 : 2017.11.08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