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오이도 맛집 / 조개콜 / 무한리필 조개구이 / 조개찜 / 가격 / 위치 / 후기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9. 10.
반응형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싱싱한 조개구이를 먹기 위해

봉봉이(남자친구)와 함께 오이도로 고고씽!











어디서 뭘 먹어야 잘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 중에 티켓몬스터에 올라온 "조개콜" 티켓을 발견!!!









기본 스끼 구성도 괜찮겠다....

후기도 나쁘지 않은거 같고.....

가격도 적당한거 같군.


그리고 조개찜으로도 변경이 가능하다구?!!



조개구이는 구워야 해서 귀찮으니까

조개찜 먹을 수 있는 조개콜에서 먹기로 결정!







정말

티몬에 나온 사진처럼 저렇게 나오는지 궁금하시죠??


제가 팩트체크 생생하게 해드리겠습니다.







여기가 바로 조개콜 외관 모습입니다.

1층에 가면 2층으로 올라가라구 해용







조개콜 화장실 입니다.

남녀공용이예요.





화장실 내부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의자 있는 자리는 딱 한테이블 남아있어서 바로 착석 했습니다.


앉아있으면 위 사진처럼 기본 반찬이 나와요.






요고는 라볶이 인데요,

부탄가스로 팔팔 끓여 먹습니다.







인스턴트 파인애플 2조각






김치전 빼고 다 나온 스끼다시 입니다.

어때요? 티몬사진과 똑같아 보이나요?


콘치즈샐러드는 일단 아니고....그냥 콘샐러드입니다.

그래도 맛은 우리가 아는 그 맛이라


한그릇 비우고 또 달라고 했어요.ㅎㅎ







작은 새우튀김과 감자튀김 클리어 하고,

알밥도 먹었어요. 알밥은 맛있었음.





자, 이제 라볶이를 만들어볼게요







육수? 같은건 직원분이 넣어주십니다.

보글보글 끓으면 이제 먹으면 되는데용,







순식간에 클리어 -







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조개찜이 나왔습니다!!

매우 푸짐해보임.


양 대만족





위에서도 찍고







옆에서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

신났음







아니 그런데


조개들을 꺼내면 꺼낼수록....

까면 깔수록 뭔가 이상함


굴만 저만큼이 들어가 있고.... (우리는 굴 안먹음)





빈 조개 껍데기들이 많이 있었음.

조개 2개정도만 먹고 살만 발라냈는데


저 정도 밖에 없었음.....


그 수북히 쌓인 조개들 다 어디갔나여....







보이시나여


왼쪽 굴 수북히 쌓여있고,

조개살은 저정도. 라볶이 국물에도 몇점 넣어둠







조개입이 안열린거는 그대로 두었음







조개살 발라낸걸 다시 넣어보았더니

또 이렇게 보니까 많아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김치부침개가 너무 안나와서

물어보니 깜빡하신듯해요

뒤늦게 나온 김치부침개 입니다.






조개살을 어느정도 따뜻하게 해놓고,

먹다남은 라볶이 국물에다가 다시 투척합니다.







라뽁이 국물에 졸이는중

ㅋㅋㅋ


푸짐해보였던 조개들이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불만이였는데

결국 남겼다. ㅋㅋㅋ


몇 시간 전에 둘이서 새우 1KG 먹은건 안비밀!


봉봉이는 조개를 별로 안좋아해서 조금밖에 못먹기도 했고

오늘따라 조개를 좋아하는 나도 별로 손이 안갔다.

ㅠㅠㅠㅠ



그래도 직원분들은 친절하게 응대하려고 하시는거 같았음





<오이도 조개콜 위치>












★ 생생리뷰통 평점 ★


방문일 : 2017.09.09

위치 : 지도 참고

주문음식 : 조개찜 (티몬 구매)



친절함 : 친절하신 편

위생 : 그냥그냥...

맛 : 너무 맛있다!!! 또 가고싶다!! 이정도는 아니였음

가격 : 제 값은 하는거 같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