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카페·디저트 리뷰

인덕원 맛집, 분위기 깡패 라붐팩토리! +메뉴판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최근 친구들을 만나러 인덕원에 갔었는데요,

인덕원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친구들 덕분에 괜찮은 카페 하나를 발견하게 되어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인덕원 라붐팩토리의 위치는 바로 요기!

평촌동주민센터 근처 홈플러스마트 건물에 있어요.




지하철역과는 거리가 있어서 접근성은 그리 좋은편은 아닌듯해요.

저도 친구들 아니였으면 여기까지 올일은 없었을거 같아요.ㅋㅋㅋㅋ





라붐팩토리의 첫인상은

뭐랄까 레스토랑에 온것만 같은 느낌이였어요.ㅋㅋㅋㅋ


외관에서 느껴지는 아웃백 스멜





내부는 과연 어떨지 궁금합니다!





라붐팩토리는 2층에 위치해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야해요.





계단올라가던 중 뭐가 많이 붙어있네요.


라붐팩토리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30분 부터 오후 11시까지 라구 합니다.





드디어 입구입니다!!!





큰 문을 열고 들어오면 분위기 좋은 카페가 나와요.

천장이 높아서 카페가 답답하지 않습니다.








문이 참 특이하죠?ㅋㅋㅋㅋ

영화속에 나올법한 비주얼이네요.







내부 좌석은 요로케 배치되어있어요.

조명도 은은해서 눈에 피로감도 없고, 셀카찍기 좋드라구요.ㅋㅋㅋㅋ






창가석도 있습니다.

창문이 커서 시원시원하네요. ㅋㅋㅋㅋ





노트북을 가지고 오신분은 요기서!





바리스타 수강생을 모집한다구 하는군요.

그냥 단순한 카페가 아닌가봅니다.ㅋㅋ



자 이제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이정도 비주얼의 카페면, 가격은 어느정도일까요?






아메리카노가 3,300원!!!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랐어요.




라붐팩토리에서는 음료말고도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진열대에 비어있는 곳이 중간중간 보이네요~

이미 다 팔린건가봐요ㅠㅠㅠㅠ






디저트 구경중 눈에 훅 들어온

과일타르트!!


무슨맛일지 궁금합니다.






디저트 종류가 많다보니

제가 배가 고팠다면 많이 힘들었을거 같아요.ㅠㅠ 

다 먹고는 싶은데 좀 비싸다보니ㅠㅠㅠㅠ흑흑




냅킨, 포크 등은 자유롭게 가져다 사용하시면 되요.

브런치도 있다보니 요렇게 셀프바가 있나봐요.





정수기도 있는데 사용법이 특이하드라구요.





ㅋㅋㅋ신기하죠?

온수따르실때 주의하세요!






예쁜 케이크도 팔아요.

그런데 비싸요ㅠㅠㅠㅠㅠㅠ






샌드위치나 파니니도 판매합니다~!

그런데 역시 비싸네요ㅠㅠㅠㅠ






막 여기저기 사진찍고 돌아다니다 보니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제가 주문한 그린티 라떼 입니다.

크기도 크고, 맛도 짱짱이예요.






그리고 원두도 팔드라구요.ㅋㅋㅋㅋㅋ






원두가격은 그리 비싼편은 아닌듯해요.(물론 이마트 원두가 훨씬 저렴함)

집에 커피머신만 있었다면 하나 샀을지도 모르겠어요.ㅋㅋㅋㅋ







리뷰를 작성하려고 했는데

의도치 않게 가게홍보만 한거 같아요.ㅋㅋㅋㅋ


그런데 한가지 중요한점은 저는 인덕원 라붐팩토리와 전혀 무관한 사람이랍니다.

음료도 제돈주고 사마신 일반인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


광고는 아니니까 오해는 하지 말아주세요. 하하








방문일 : 2017.11.09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