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비산동 맛집, 장충로하스족발! 15,000원~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안양 비산동은 바로 봉봉이가 살고 있는 동네인데요,

오랜만에 봉봉이네 동네에 가서 같이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뭘먹어야 맛있게 잘먹었다고 소문이날까 고민하던중!!! 

봉봉이가 족발집 하나를 추천해주드라구요~


동네주민이 추천하는 맛집이라 기대가 됩니다.






비산동에 위치해 있는 장충로하스족발의 위치는요~




비산시장인근에 위치해있어요.


여기는 아무래도 역세권이 아니다보니 동네주민분들이 찾아오시겠죠?







무튼 저는 비산동 가이드 봉봉이의 안내를 받고,

무사히 음식점에 도착했어요.






음식점 내부의 모습은 아래와 같아요.

40대 이상 손님들이 대부분이였어요!


뭔가 다들 단골이신거 같드라구요~








테이블마다 초록병들도 보입니다.ㅎㅎ






자리에 앉았으니, 메뉴를 주문해야겠지요?


어떤메뉴가 있는지, 가격은 얼마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족발은 미니족이 15,000원 / 소 24,000원 / 중 27,000원 / 대 30,000원 입니다.

바베큐족발이랑 오리지널족발이랑 폭풍 갈등이 되드라구요ㅠㅠ


그리고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해요.

족발을 15,000원에 먹을 수 있다니!!!! 


저희는 2명이서 오리지널 족발 소짜리로 주문했어요.

"소"짜리의 양이 어느정도일지 감이 안와서 부족하면 어떡하나 걱정을 했었지요.






메뉴 고민하실때 참고하시라구

사진이 있는 부분도 같이 촬영해서 올려보았어요.ㅎㅎ







그리고 진짜 대박인건ㅋㅋㅋㅋㅋ

포장가격입니다.


대박


포장하면 5천원이 더 저렴해집니다!!!!





제가 열심히 메뉴판 찍고 있으니까

사장님께서 위 메뉴판을 찍어달라구 하시드라구요. ㅋㅋㅋㅋ


포장요금과 배달요금이 다르네요!

위 금액 참고해주세요.







메뉴를 주문하면 기본반찬들이 나옵니다.

따뜻한 미역국과 쌈등이 있어요.







특히 요 계란찜이 진짜 짱이예요!!!

가격도 착한데 계란찜까지 나오다니 감격 ㅠㅠㅠ






족발이 금방 준비되어 나왔어요.

요게 바로 족발 소짜리 입니다. ㅎㅎ


양은 어때보이나요?


저희는 2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딱 적당했습니다.






맛있게 먹다보니

이렇게 푸짐했던 상이 순식간에......






요로케 되었네요. 하하하하





이곳 장충로하스족발집은 정량판매만 한다구 해요.

하루에 판매 가능한 족발수가 정해져있고,

족발이 다 나가면 가게문을 닫는다구 합니다.



실제로 저희가 족발 "소"짜리 마지막 손님이였는데요,

포장손님이 "소"짜리 주문을 했더니 다 판매되서 없다구 하시드라구요~


아, 그리고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늦은시간에 가면 족발이 식어있드라구요 ㅠㅠ


따뜻하게 먹어야 맛있는데 아쉬워요~

대신 가격이 착하니 어쩔수 없죠.


무튼 이런 단점이 있어서 가게 오픈시간엔 사람이 많다구 해요.

막 나온 족발이라 뜨끈뜨끈하니 더 맛있다구 합니다.




다음에 또 오게되면 바베큐족발을 먹어보겠어요!








방문일 : 2017.11.16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