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비산동 이마트 푸드코트 추천!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안양 비산동에 큰 이마트가 있는데요,

지난번에 봉봉이와 함께 이마트에서 쇼핑을 하다가 배고파서 갔던곳인데 가격대비 너무 괜춘하드라구요~!

최근 또 이마트갈일이 생겨서 다시 푸드코트를 방문하게 되었어요.ㅎㅎ





먼저 비산동 이마트의 위치는 바로 요기!

하단 지도를 참고해주세요.ㅎㅎ







저희는 주말에 방문을 했는데요,

역시 주말이라 사람이 북적북적 하드라구요.ㅎㅎ






푸트코트 입구 앞에는 카트들로 가득합니다.

ㅋㅋㅋㅋㅋ







푸드코트의 내부는 아래와 같아요.

사람들이 많군요..!!


오자마자 자리부터 잡는게 좋을듯 합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각 메뉴 담당하는 곳에서

맛있게 만들어주십니다.






식당 내부 천장쪽 보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주문번호판이 크게 있어서 어느자리에서도 잘 보일거 같아요.





자~~ 그럼 메뉴를 한번 살펴볼까요?

이마트 푸드코트(푸드홈)는 모든 메뉴가 실물모형이 있드라구요.

그래서 메뉴선택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ㅎㅎ



[왼쪽부터 들깨 칼국수, 닭개장, 매콤코다리 정식, 얼큰 수제비]



저는 위 사진에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얼큰 수제비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6,000원! 공기갑도 함께 나오는군요~!



[왼쪽부터 코다리냉면, 청냉면세트, 칡냉면]




[왼쪽부터 메밀 막국수, 냉면사리, 커플세트, 비빔냉면, 불고기냉면]




[왼쪽부터 호이안어린이세트, 소고기쌀국수, 해물쌀국수, 곱빼기, 매운해물쌀국수]




[왼쪽부터 소고기 볶음 쌀국수, 팟타이볶음쌀국수, 소고기볶음밥, 사천해물볶음밥, 탕수육]




[왼쪽부터 유니짜장, 해물짬뽕, 파인애플세트2인용]




[왼쪽부터 소미가족2인세트, 해물순두부찌개, 돌솥비빔밥, 매콤낙지덮밥]




[왼쪽부터 쟁반쫄면, 전주비빔밥, 돌솥 부대찌개, 뚝배기불고기, 옛날라면정식]




[왼쪽부터 제육쌈밥정식, 쟁반쫄면2인, 어린이짱구세트]



봉봉이는 제육쌈밥정식을 주문했어요!ㅎㅎㅎ



[왼쪽부터 모듬세트, 소고기덮밥+우동+스페셜세트]




[왼쪽부터 비빔모밀세트, 판모밀, 총무김밥+우동, 알밥+우동, 돈까스+우동]







[왼쪽부터 치즈돈까스, 소고기주먹밥우동, 어린이돈까스, 등심돈까스]




[왼쪽부터 떡볶이세트, 김치함박정식, 오므라이스세트]




[왼쪽부터 김치볶음밥, 함박+스파게티세트, 새우볶음밥]




[왼쪽부터 함박+야채볶음밥, 함박구정식, 목살볶음밥, 오븐치즈김치라이스, 오븐치즈스파게티]




가격은 잘보이는데 메뉴이름이 잘 안보이는거 같아서

메뉴는 제가 따로 작성했으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ㅎㅎ



무튼 저희는 위 메뉴소개할때도 말씀드린것 처럼

얼큰수제비와 제육쌈밥정식을 주문했어요.



먼저 얼큰수제비가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김치수제비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기 김치수제비는 진짜 얼큰해요!

그리고 살짝 매웠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은편이였어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하하하

바지락도 들어있답니다. (조곰)





그리고 잠시 후 제육쌈밥이 나왔어요!






제육이랑 된장찌개가 등장하고,

상추쌈과 기본 반찬들이 나옵니다.ㅎㅎㅎ



상추쌈까지 제공이 되서 배고플때 먹으면 포만감은 최고예요!!ㅎㅎ


저는 요 메뉴도 맛있게 먹었었어요.



수제비랑 제육쌈밥 중 뭐가 더 맛있냐고 묻는다면....

제육쌈밥이 더 맛있던거 같아요!!







방문일 : 2017.11.18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