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범계역 맛집 구스테이블!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친구랑 범계에서 "해피데스데이" 영화보기로 하고,

영화보기전에 저녁뭐먹을까 알아보던 중 발견한 "구스테이블"!!


메뉴, 가격, 위치를 지금 확인해보세요!





범계 구스테이블은 바로 요기!!



범계 로데오거리에 있답니다.ㅎㅎㅎ

한신포차 바로 옆에 있어요!







건물 도착해서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ㅎㅎㅎ

계단에도 친절하게 층수 안내가 되어있군요!






구스테이블

화덕피자 & 파스타


2층!!!


여긴 화덕피자와 파스타가 메인인가 보군요.







구스테이블 가게 앞에 보니까

요렇게 적혀있는게 있더군요!!!!


무려 방송에도 출연한 곳이라구 해요.








최근 할로윈이였어서 그런지

할로윈 컨셉으로 꾸며져 있네요!








그리고 문앞에 적혀있던 이벤트 소식!!


11월 17일까지라고 적혀있지만

계속 진행중이라구 해요. 종료일자는 미정인거 같아요.

자세한건 직접 문의해보시길 추천합니다. 하하







다음은 범계 구스테이블의 영업시간이예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니

방문시, 참고해주세요.







이제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ㅎㅎㅎ






여기는 대기석인거 같은데요,

여기도 할로윈 컨셉이네요.ㅎㅎㅎ



이제 곧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바꿀거라고 하시던데

기대가 됩니다.





저녁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었어요.


아니 그런데 조명도 깨알 할로윈이네요.ㅋㅋㅋㅋㅋ

포스팅 쓰면서 사진보고 발견했어요.ㅋㅋㅋㅋ





자리를 잡고 앉아서 테이블에 놓여있던것도

찍었는데요~






그냥 와인 소개하는거랑

sns 홍보 이벤트를 한다는 내용입니다.ㅎㅎ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에 올려주면

탄산음료 1잔을 증정해준다구 합니다.


저는 블로거라 다음번에 가면 받을 수 있겠군요. 하하





무튼


이제 자리에 앉았으니 음식을 주문해야겠죠?

메뉴판 사진 투척합니다.





영화에 나올법한 특이한 비쥬얼의 메뉴판 ㅋㅋㅋㅋ





손잡이를 잡고, 메뉴판을 열어봅니다. ㅎㅎ



지금부터 쭉 메뉴판 사진이니,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참고로 위에서 "치즈 범벅 파스타 + 피자빵"을 주문했구요,






위에서는 "목살 스테이크 필라프"를 주문했어요.
















요기까지가 메뉴판 입니다.ㅎㅎ


글씨가 잘 안보이실까바 최대한 가까이서 여러번 나눠 촬영했어요.

혹시나 안보이는 글자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저희는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치즈 범벅 파스타 + 피자빵' 과 '목살 스테이크 필라프'를 주문했는데요,


실물 음식사진 바로 공개합니다.






빠밤

아니그런데 피자빵은 어디있을까요~~?


메뉴는 다 나온건데..........설마.........저건 아니겠죠?ㅋㅋㅋㅋㅋㅋㅋ






느끼함을 없애주는 핑크 피클과,





치즈 범벅 파스타와,







?!!!


정녕 그대가 피자빵이란 말입니까!!!!ㅠㅠㅠㅠㅠㅠ

뭐지 이 낚인기분은 하하하하





저 넙쩍한 빵은 치즈범벅 소스에 푹 찍어먹는건데요,


피자빵이라는 단어로 상상되는 비쥬얼이 아니라 조곰 당황했었어요.

하하하

그래도 찍어먹으면 맛있긴 해요.





그리고 요건 목살 스테이크 필라프 인데요,





서가앤쿡 보다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적당했고,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이건 또 먹고 싶군요. 후후





영화시간을 앞두고 있던 저희는

빠르게 음식을 클리어하고,


부랴부랴 식당을 빠져나왔답니다. ㅋㅋㅋㅋ




범계 구스테이블을 이용하고 난 생생리뷰통의 총평은


여기는 일단 물이 생수병으로 제공되서 좋았고,

분위기도 좋았고,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고,

음식 비쥬얼과 맛 대비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어요!"






방문일 : 2017.11.17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