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카페·디저트 리뷰

안양일번가 분위기 좋은 카페, W카페!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혹시 안양일번가 조용한카페 찾고계시나요?

그럼 요기 카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광고 아님. 평범한 여자사람이 작성한 생생후기임)


일단 아가, 어린이(13세 이하) 출입이 제한되는 노키즈 카페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20대 커플들이 많이 오는거 같아요.







안양일번가 더블유카페는 어디에 있냐면요~




안양역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신호등 건널필요도 없이 그냥 쭉~~ 걸어오시면 되요.



걷다보면 심장폭행을 하게되는 가게가 등장합니다.

바로 너무너무 귀여움이 폭발하고 있는 아기 강아지,고양이들이 등장하게 되요.


지나갈때마다 너무 귀여워서 시선을 어디다 둬야할지 모르겠드라구요. 하하


무튼 아기 강아지와 고양이를 발견하셨다면

다온겁니다.


그 건물 3층에  w카페가 있어요.






3층까지 열심히 계단으로 올라가 봅니다.


w카페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한다고 나와있어요.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곳 w카페는 노키즈존 이랍니다.


그동안 많은 사건사고가 있었나봅니다.ㅠㅠㅠㅠ






그리고 지금 21주년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해요.

365일 이라고 하니 안양일번가 오시게 되면 한번 이용해보세요.ㅎㅎ


저 이벤트는 그런데 2인은 적용이 안되는거 같아요. 3인이상이 와야 되는거 같은데

자세한건 카페에 문의해보세요.





드디어 입구에 도착했어요!!


음료는 최초 다회용 컵에 나오게되는데요, 드시다가 남게되면 테이크아웃잔에 담아주세요.

서비스가 참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이곳은 만석일 경우, 이용시간이 제한이 있다구 해요.

커튼방은 무조건 3시간 제한이라구 합니다.







내부는 요로케 생겼어요.

셀카찍기 좋은 조명입니다. 하핫






그리고 또 이곳의 장점이

음식물도 반입이 된다는 거예요.


보통 일반적인 카페는 음식물 반입이 불가한데,

여기는 음식물 반입 가능구역, 반입 불가구역을 구분해서 운영을 하고 있어서 좋드라구요.


반입여부로 구분지어놔서

반입 안되는 곳에는 음식물냄새가 나지 않아요.






대부분 의자는 쇼파석인데,

일부 아닌곳도 있어요.






그리고 위 사진이 바로 커텐방인데요,

이곳은 커플은 이용이 불가하고, 여자손님 2인이상인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신 3시간 이용제한이 있어요.

그래도 3시간이면 충분할거 같습니다.ㅎㅎ







저희는 요 쇼파석에 앉았어요.

테이블도 넓고, 의자도 폭신하니 좋아요.




자, 그럼 이제 w카페의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1인 1메뉴 주문이 원칙이구요,


아메리카노는 종류가 다양하네요.ㅋㅋㅋ

정말 고객이 뭘 원하는지 너무 잘 알고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이곳의 엄청난 장점은 바로

2인이상 주문시, 서비스 메뉴가 있다는 겁니다.


보통 이런건 평일에만 해당하는데, 주말에도 서비스 메뉴가 나가드라구요 ㅎㅎㅎ


저희는 어니언베이글을 주문했어요.ㅎㅎ








그리고 w카페의 메인 메뉴 "와팬"도 특정 시간에 가면 서비스로 증정을 해준다고 하니,

위 내용 참고해주세요~!







두둥

3인이상 주문하면 아이스크림 와팬이 서비스래요 ㅋㅋㅋㅋㅋ


3인이상 강추!!!!






세트메뉴도 있군요!!!







다이어트 세트도 있어요.ㅋㅋㅋㅋ

다이어트중인 고객을 위한 w카페의 센스!!!







주류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딱 맥주 2가지만 있어요. 가볍게 마시기 좋습니다.






떠먹는 쉐이크라는 것도 있군요!






메뉴판 한장한장에서 느껴지는

w카페 사장님의 센스!!





따뜻한 음료는 무료로 리필이 된다고 해요.ㅋㅋㅋㅋ

정말 서비스 대박이죠?





메뉴도 다양함!





참고로 헤이즐넛은 아이스만 있어요~!

개인적으로 헤이즐넛을 좋아하는데 헤이즐넛을 마시기 위해 춥지만 아이스를 마셨지요.







w쥬스 라는 것도 있네요.ㅋㅋㅋ

포스팅하면서 발견했어요. 


이쯤되면 사장님도 다이어트중이신가 생각하게 되네요.







아, 그리고 아이스 음료는 기본으로 얼음이 갈아져서 나옵니다.

각얼음을 선호하시면 미리 말씀하시면 되요.






저는 늘 마시던걸 마셔서 사실 이렇게 많은 메뉴가 있는줄은 몰랐네요.ㅋㅋㅋㅋ

정말 다양하군요!!


무튼 여기까지가 안양일번가 더블유 카페의 메뉴판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금방 나왔어요.





음료잔이 좀 특이하죠?ㅋㅋㅋㅋ


센스넘치는 w카페는 시원한 보리차도 함께 나온답니다.





요건 공짜 크림치즈 베이글!!

이것만해도 카페가면 3500원인가 하는데......


고객감동 ㅠㅠㅠ





크림치즈를 듬뿍 발라서 먹으면 진짜 꿀맛입니다!!!

여러분이 아는 바로 그 맛이예요!!


크림치즈 베이글은 사랑입니다. 헤헷




무튼 결론은 안양일번가 카페는 w카페 추천합니다!






방문일 : 2017.11.25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