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안양일번가 서가앤쿡! +메뉴판, 위치 확인하세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서가앤쿡 음식을 참 좋아하는데요,

그러다보니 나름 여러 지점에 방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의외로 저희집과 가까운 안양일번가점은 안가봤더라구요!

그래서 봉봉이와 일번가에 놀러온김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안양역 맛집 서가앤쿡은 바로 요기!!




안양1번가에서 롯데리아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나노 게임파크만 찾으면 바로 보입니다.

이건물 2층이니깐요!ㅎㅎ






건물 입구앞에는 수능 이벤트소식과 영업시간이 적혀있어요.


2017.11.15~2017.12.15까지 수험생분들에게는 20% 할인이 된다고 하니....

혜택받을 수 있는 분들은 기간내에 이용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ㅎㅎ





서가앤쿡 안양1번가점은 연중무휴 영업을 하고,

오전 11시 30분에 오픈해서, 오후 10시 30분에 문을 닫습니다.

마지막 주문은 9시 30분까지 가능하다구 해요.





입구쪽에 이렇게 큰 메뉴판이 있어서

미리 메뉴와 가격확인 후 방문이 가능해요.


상세 메뉴판사진은 하단에 잘 보이게 촬영해두었으니 걱정마세요.ㅎㅎ






이제 매장에 들어가볼게요.

매장 문열기도 전인데 벌써부터 예쁨이 느껴져요......!!!





짜잔!!! 요기가 바로 안양일번가점 서가앤쿡이예요.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가본 서가앤쿡 매장 중 가장!!!! 예쁜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사람이 없어서 예뻐보인건가....





크리스마스 트리가 분위기내는데 한몫을 하고있네요.ㅎㅎ

넘나 예쁜것!!





식당은 널찍하고, 깨끗했어요.

특히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기분이 업되드라구요!





서가앤쿡은 물이 생수병으로 나온답니다.

다들 알구계시지요?ㅎㅎ


생수병에도 서가앤쿡 마크가 찍혀있어요.


요즘 생수병물을 제공하는 음식점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멀지않은 날에 모든 외식 프렌차이즈 업계에서 생수병으로만 제공하는 날이 올거 같군요.





무튼 생수병으로 물을 따르고,

셋팅이 모두 완료되었어요.


이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메뉴판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뉴판 등장!!!!!


이제부터 쭉~~ 메뉴와 가격정보이니 천천히 확인해보세요.ㅎㅎ








요즘 서가앤쿡에서 핫한 메뉴가

서가앤쿡 한상 메뉴들이지요~ㅎㅎㅎ


저희는 '목살한상'으로 주문했었어요.













여기까지가 메뉴정보입니다.

글씨 잘 보이셨나요?


혹시나 안보이는 부분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메뉴를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면 큼직한 나무판에 음식이 올려져 나옵니다.





바로 요로케요!!!!

비쥬얼 대박이지 않나요?!ㅠㅠㅠㅠㅠ





서가앤쿡의 대표메뉴라고도 할 수 있는 요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는 필수메뉴라고 봅니다.ㅋㅋㅋ

이건 드실때 고기따로, 샐러드따로 드시는 것 보다


샐러드, 샐러드소스, 치즈를 일단 마구마구 섞어주신 다음,

고기한점+소스듬뿍샐러드를 같이 포크로 찍어서 한입에 넣어드시면.......!!!!!


일단 드셔보세요. 자꾸만 손이가게 될겁니다.ㅋㅋㅋ





요건 봉봉이가 좋아하는 크림파스타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파스타보다 로제파스타를 좋아하는데 로제가 한상 메뉴 구성에는 없드라구요ㅠㅠ흑흑

그래서 어쩔수없이 크림파스타로 주문하게 되었지요.


크림파스타를 좋아하는 봉봉이는 맛있게 잘 먹었구, 저는 거의 해산물만 먹었어요!





기본으로 감자튀김이 나옵니다.

함께 나오는 소스에 찍어드시면 되고,


케찹을 좋아하시면 직원분께 케찹달라구 요청하면 가져다 주세요.ㅎㅎ






요것도 기본으로 나오는 콘샐러드 인데요,

"롯데리아 콘샐러드"와 맛이 90% 일치하다 보시면 될거같아요.ㅋㅋㅋㅋ (저와 봉봉이 모두 같은 생각)





자 이제 맛있게 먹어봐야겠군요!!!!

하하핳ㅎㅎㅎ


맛있는 음식을 먹을때가 너무너무 행복해요 >_<





봉봉이와 함께 폭풍 흡입을 하고, 오늘도 깨끗하게 클리어!!!




안양일번가 서가앤쿡에 방문한 생생리뷰통의 총평은


여성분들 취향저격하는 예쁜 인테리어가 인상깊었으며,

체인점이라 맛은 역시 제가 아는 그맛이여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어효!!!"







방문일 : 2017.11.25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