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관광지 리뷰

대부도 바다향기테마파크 솔직후기!!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얼마전 봉봉이와 함께 대부도에 다녀왔어요.

원래 가려던 곳은 제부도였는데....물때 시간이 안맞아서 어쩔수없이 대부도를 가게되었답니다.


시간이 중간에 붕뜨게된 저희는 우연히 길가다 '바다향기 테마타그' 표지판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일단 갔습니다.ㅋㅋㅋㅋ






바다향기 테마파크 위치는 요기


지도를 참고해주세요.ㅎㅎㅎ




바다향기테마파크에 도착하면 넓은 주차장이 나와요.

저희는 여기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어요.






들어가다보니 공용 자전거가 보이네요.ㅎㅎ







그리고....

큰....공터가 보입니다...?!!!!!







그니까....이곳은



넓은 공터가 있고, 깨끗한 화장실이 있고(휴지도 빵빵함)





전동바이크 대여하는 곳이 있는 곳.....





이거 애기들 뒤에 태우고 타는건가봐요.ㅋㅋㅋㅋㅋ

실제로 타는거보면 너무 귀여울듯.ㅋㅋㅋㅋㅋ





화장실옆에 작은 다리가 놓여져있었고







뒤돌아보면 다시 큰 공터가 똬.....









정녕.....이게 테마파크라는 것인가요.....ㅠㅠㅠㅠㅠㅠ


전동바이크가 있어서 "테마파크"가 된건가요.ㅠㅠ

너무 허허벌판이라 충격을 받고 있는데....


전동바이크 타는 곳뒤로 또다른 길이 보였어요.


가보니 "진짜" 바다향기테마파크에 도착하게 됩니다. ㅋㅋㅋㅋ

(전동바이크 대여장소부터 도보 30초 거리)






여기가 바로 바다향기 테마파크!!!







사람이 정말 없어요.ㅎㅎㅎㅎ

그래서 남 눈치 안보고 사진찍기 좋아요.







바다향기테마파크 인증샷도 찰칵!





봉봉이가 어느순간 저기에 가있어서 뭔가 했더니

재미있는게 있더군요.ㅋㅋㅋㅋ





"당신의 뱃살은 안녕하십니까?"ㅋㅋㅋㅋㅋ

라고 해놓고 10대부터 60대까지 사람 몸이 통과할 수 있도록 만들어두었어요.


저랑 봉봉이는 20대인데.........

둘다 실패했죠......패딩입어서 그럴거예요.....ㅎㅎㅎㅎㅎ





근데....짐승칸도 못통과하면 오똑하지......ㅋㅋㅋㅋㅋㅋㅋ

짐승도 아니면 무엇이란 말입니까!








친절하게 짐 놓으라고 옷걸이도 있어요.ㅋㅋㅋㅋ

귀욤귀욤하네요.ㅎㅎ





주변을 더 둘러보니

습지관찰테크 라는 곳이 있어요.





이곳에 가보니 

갈대축제 안부러운 갈대가 쭈욱~~~ 있답니다.







사람 진짜 없죠?ㅋㅋㅋㅋㅋㅋㅋ

갈대와 함께 사진 많이 찍었어요.


그런데 넘 추워서 후다닥 사진찍고 다시 차로 갔답니다.ㅋㅋㅋ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는 이게 다에요.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뭐 없죠?ㅋㅋㅋ


사람 없고, 한적하고, 화장실 깨끗하고, 사진찍기 좋고.

바로 앞에 식당들 많아요.


그런데 겨울에는 비추천하고 싶어요.하하


봄에가면 꽃도 피고 예쁜거같드라구요~

바다향기 테마파크는 봄,여름에 방문을 추천해봅니다.






방문일 : 2017.11.19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