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호프·주점 리뷰

범계 안주가 맛있는 곳. 미미 이자카야!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최근 지인들과 함께 범계에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어느 술집을 갈까 고민하던 중... 지인이 안주가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하며 추천한 술집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범계 미미이자카야의 위치는 바로 요기!




지인을 따라서 찾아갔는데

재미있는 사실을 발견했어요.ㅋㅋㅋ



같은 건물, 같은 층에 "이자카야" 술집만 3개가 있더군요.

심지어 내부 인테리어까지 비슷하네요. 하하


화장실들렸다가 다른 이자카야집 들어갈정도였어요.

ㅋㅋㅋㅋㅋㅋ





범계 미미이자카야는 분위기가 넘 좋아요.

일본느낌이 물씬~





너무 예쁘지요?ㅎㅎㅎ

단, 조명이 어두운편이라 셀카는 잘 안나오지만.

연인과 함께하긴 좋아요.ㅋㅋㅋㅋㅋ어두워서 퇴근 후 초췌해진 얼굴이 잘 안보일테니까요.






자리잡고 앉으면 메뉴판을 가져다 주십니다.


어떤 종류의 안주가 있는지, 가격은 얼마인지,

술은 어떤 종류가 있는지 바로 확인해보세요!






메뉴판 넘기자마자 코팅되어있는 전단지 한장이 있습니다.





하단에 보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중이군요!

ㅂ...블로그는 혜택 없나요...?ㅠㅠㅠㅠ




자 이제 여기부터 안주 메뉴 입니다.






저희는 토마토 크림두부 샐러드를 주문했구요,












니코미 치즈 함박 스테이크를 주문했구요,








김치 베이컨 라이스를 주문했어요.ㅎㅎ




그리고 여기부터는 주류 메뉴판 입니다.











이렇게나 술 종류가 많은데

저희는 소주와 맥주를 주문했답니다.ㅋㅋㅋㅋ





할인하는게 있어서 찰칼!

참고해주세요.ㅎㅎ





메뉴를 주문하고, 지인들과 얘기를 나누고 있으니

음식이 하나 둘 나오기 시작했어요.ㅎㅎ


먼저 함박스테이크를 소개해드릴게요.





사진상 보기엔 어때보일지 모르겠지만.

왜 지인이 안주가 맛있는 곳 이라고 한지 알겠드라구요.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공기밥 추가한다음 밥비벼먹기까지 했는데

심지어 밥비벼먹어도 맛있음.


이메뉴는 꼭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저녁을 안먹고 와서 배고플까바 식사류도 하나 주문했는데

맛있게 평범한 맛 이였어요.ㅎㅎㅎ


이거 덕분에 든든해졌지요.ㅋㅋㅋㅋ






베이컨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ㅎㅎ






그리고 이건.....

메뉴명이 기억이 안나요.ㅋㅋㅋㅋㅋㅋ


고기랑 토마토와 함께 먹으면 되는데 맛은 쏘쏘 합니다.





술과 함께 먹기엔 궁합이 좋아요!





그리고 이건 토마토 크림두부 샐러드인데...

지인은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긴했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ㅠㅠㅠㅠ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까요! 하하





총 4가지 메뉴를 먹어봤는데

지금 음식 나열한 순서가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순서대로 나열한거예요.ㅎㅎ


함박스테이크는 진짜 대박입니다.

다른메뉴도 맛이 궁금해지네요. 다음에 또 방문하게되면 함박스테이크랑 다른 메뉴들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방문일 : 2017.11.20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