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데이트 리뷰

안양역 사주, 대동철학원 리얼 생생 리뷰!! +가격 포함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저는 봉봉이라는 남자친구가 있는데요, 결혼까지 생각을 하고있다보니

궁합도 잘 맞을지 궁금해지드라구요!


그래서 사주 잘보는 곳을 알아보던 중 발견한 "대동철학원"

진짜 솔직하게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대동철학관의 위치는 바로 요기!

안양역 맞은편에 있어요.





저희는 토요일 오후 5시에 전화로 예약을 해두고,

늦지 않게 방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상담시작한건 5시 40분부터였죠. 하하하

네 맞아요. 5시까지 오라구 하셔서 간건데 40분이나 기다렸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만 그런걸수도 있어요.)



무튼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노후된 건물대비 내부는 깔끔했어요.







기다리는동안 마실 수 있는 차 / 티가 준비되어 있었구요~






저희 말고도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드라구요ㅠㅠ


그런데 벽에 뭐가 많이 붙어있어서 보니까

SBS라인업에 출연하시고, MBC TV특종 놀라운세상에도 출연을 하셨더라구요!

무려 2번이나 방송에 나오신분인가봐요!!


그리고 직접 쓰신 저서도 6권이나 된다고 합니다.


이쪽 분야에서는 유명하신거 같아요.





그리고 대동철학원의 사주 가격은 위 사진과 같아요.


기본 사주상담(1인) 30,000원

궁합사주 (2인기준) 70,000원

혼사택일 : 100,000원

출산택일 : 100,000원

이장택일 : 100,000원

작명 : 300,000원

상호작명 : 300,000원 / 400,000원

이름감정 : 30,000원

부적 : 100,000원




저희는 궁합을 보러 간거라서 70,000원 짜리 사주를 보게되었어요.

참고로 카드결제 / 현금영수증 모두 가능합니다.





상담해주실 분의 경력을 보니까....

서경대학교 명리학교수

한국 전통과학 아카데미 상임학술위원 이라구 하시네요!!


일단 교수라고 하시니 신뢰도가 급 올라갑니다.ㅋㅋㅋ




그리고 상담 가능한 항목들이 나와있는데요,

사진에 글씨가 안보이실까봐 한번더 적어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작명 : 신생아작명, 좋은이름개명, 법인 개인 상호작명

이름감정 : 나의 사주에 맞는 이름인지 감정

상담 : 각종운세, 진로, 질병, 직업, 사업운, 부부운, 학생진로적성 상담

택일 : 출산택일, 혼사택일, 이장, 개업택일

궁합 : 결혼궁합, 재혼궁합, 동업자궁합, 직원궁합

풍수 : 상가, 공장, 집(양택), 묘지(음택)





잠시 이곳에서 대기하고 있으면

여자분이 오셔서 접수를 도와주시는데요,


이름, 핸드폰번호,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적어가십니다.


태어난 시간은 꼭!!!! 알고 가셔야해요.


봉봉이는 태어난 시간을 "자시"로만 알고 있었는데, 

제가 혹시 몰라서 시간이랑 분까지 알아오라구 해서 정확한 시간을 말씀드렸더니

"자시"가 아니라 지금은 "해시"라고 하더라구요.

"자시"는 옛날 기준이고, 시간의 흐름(?)에 따라 이게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무튼 봉봉이는 자칫 "자시" 로 사주를 보게될뻔 했어요. 

시간에 따라 사주가 다르기때문에 꼭!!! 정확한 시간을 알고 가시는게 중요합니다.






<대동철학원 궁합 사주 리얼후기>



먼저 단점부터 말씀드릴게요.


1. 5시 예약인데 5시 40분에 상담들어감. 

2. 7만원짜리 상담인데 상담시간 20분도 안걸림.

3. 자꾸 한자/어려운 단어를 사용하심.

4. 말이 매우 빠르심.

5. 빨리 상담 끝내고 다음 손님 받고싶어하시는 느낌을 받음. (질문하기 눈치보였음)



이번에는 장점입니다.


1. 안양역 근처에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음.

2. 경력/스펙이 좋으셔서 사주 신뢰도가 높음

3. 사주 내용이 너무 공감되는게 많이 있었음. 특히 봉봉이는 사주와 지금 모습이 너무 똑같았음.

4. 말을 재미있게 하심. 여러번 웃었음.

5. 좋은말을 위주로 하시고, 안좋은얘기가 있으면 돌려서 말씀해주심

6. 상담실안에 메모할 수 있는 종이와 펜이 준비되어 있음






그리고, 사주 상담 시 꿀팁 정보입니다.


1. 상담실에 들어갈때 녹음기를 들고 갈것! 

말이 너무 빠르셔서 잘 못받아적겠드라구요. 저는 사전에 미리 녹음틀고 들어가서 집가서 다시 들으면서 정리했어요.


2. 사주 질문 10가지 미리 생각해두고 갈것!

저희가 질문한건....자녀 / 노후 / 직장과 사업 중 뭐가 더 맞는지 / 내년 운세 등이 있었어요.

질문이 없으면 더 빨리 끝납니다. 질문이 많을 수록 상담은 더 길어지겠지요?


3. 좋은얘기만 해서 안좋은얘기는 없냐고 묻지 물것!

이건 제가 안좋은얘기 없냐구 여쭤봤다가 당황한 사례가 있어서 하하하하

너무 좋은얘기만 해주셔서 안좋은얘기는 없냐구 물어보니까 지금까지 안좋은얘기는 다 이미 돌려서 말씀을 하셨다고 하면서 돌려서 얘기해주신거 하나를 풀어서 말씀해주시는데....아....괜히 물어봤다 싶드라구요 ㅋㅋㅋㅋㅋ


안좋은얘기를 직접적으로 듣게되면 계속 그것만 생각하게 된다고 해요.

되도록 좋은얘기 많이 듣고, 안좋은얘기는 재미있게 풀어서 얘기를 해주시니 잘 들어두시면 될거같아요.




저랑 봉봉이 궁합은 너무 좋아서 기분좋게 돌아갔지만

상담시간이 짧아서 아쉬움이 남습니다.ㅠㅠ



이상으로 대동철학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방문일 : 2017.12.02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