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안양일번가 맛집, 홍대무라! 리뷰 +메뉴판,위치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봉봉이와 함께 홍대 맛집 "무라"에 찾아간적이 있었는데요,

워낙에 유명한 맛집이라 의왕에서 홍대까지 먹으러 간적이 있었답니다.ㅋㅋㅋ


그러던중 어느날 안양일번가에 홍대 '무라'가 생겼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봉봉이와 함께 바로 안양일번가에 있는 홍대무라에 가게되었는데요,

과연 홍대 본점의 맛 그대로 일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먼저, 홍대 MURA 안양일번가점의 위치는



투썸플레이스 바로 밑에 있어요.


안양일번가에 자주 오시는 분들은 딱 보면 어딘지 아실겁니다.ㅎㅎ






식당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하드라구요.ㅎㅎ

사람들로 북적북적 합니다.






홍대무라 안양일번가점 메뉴판은 다음과 같아요.





가격이 좀 비싼편이지요?ㅠㅠ

홍대도 이정도 가격했던거 같아요.ㅎㅎ


맛있다면야 돈이 전혀 안아깝지요~!





기본반찬은 깍두기랑, 고추가 나오고





미니 우동이 나왔어요.




그리고 저희는 주말에 간건데 홀에 1명, 주방에 1명이 일하구 계시드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음식나오는데 좀 오래걸리는편입니다.ㅠㅠ


무튼 잠시 기다려주시면 주문한 음식이 등장합니다!


참고로 저희는 "냉라면" 이랑 "목살스테이크덮밥"을 주문했어요.






먼저 냉라멘을 보여드릴게요!

12월에 방문했는데도 냉라멘이 땡기더군요.ㅋㅋㅋㅋㅋ


사실 홍대 본점에서 냉라멘을 먹고 반했었거든요.

그래서 일번가점와서도 고민없이 냉라멘을 골랐답니다.






맛은 어떨까요?


음 개인적으로는 홍대만큼은 아니지만 맛은 거의 흡사했어요.

역시 홍대가 원조는 원조인가봅니다.






다음은 목살스테이크덮밥인데요,

이건 저희 둘다 처음먹어보는 메뉴에요.


메뉴만 봤을때 너무 맛있을거 같아서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목살은 요로케 잘게 썰려있습니다.






고기와 소스와 야채, 밥을 마구마구 비벼준다음 드시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요 메뉴는 별로였어요.ㅠㅠㅠㅠㅠ


뭐랄까 5% 뭔가 부족한느낌이랄까요?





기대를 너무 하고 가서그런지

저랑 봉봉이는 조곰 실망을 했어요ㅠㅠㅠ


그래도 가까운곳에 좋아하는 음식점이 생기니 너무 반갑고 좋습니다!



생생리뷰통은 홍대무라 안양일번가점 재방문의사가 "여름에만 있습니다"






방문일 : 2017.12.02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