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강남역 맛집, 메콩타이 베트남 쌀국수!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최근 간만에 강남에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간단하게 뭘 먹을까 고민을 하던중 발견한 "메콩타이 베트남 쌀국수"!


사실 저는 쌀국수는 별로 안좋아하고, 베트남 쌀국수집에서 파는 볶음밥을 좋아하는데요ㅋㅋㅋ

봉봉이가 쌀국수 먹고 싶다고 해서 바로 먹방찍으러 갔습니다.




메콩타이 베트남 쌀국수 강남역점의 위치는 9번출구와 10번출구 근처에 있어요.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7

연락처 : 02-532-2174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라스트오더 21:3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요 건물 2층에 있답니다. ㅎㅎ



계단으로 올라가면 바로 음식점이 등장해요.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였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 곳 이려나요?



저희는 춥지만, 창가석에 앉았어요. ㅋㅋㅋ



그러면 직원이 메뉴판과, 차, 기본 반찬을 가져다 주셔요.



봉봉이가 차를 따라주는데, 찻잔이 너무 귀엽드라구요.



너무 뜨거워서 이따 마셔야지~ 하고 냅뒀는데 결국 끝까지 안마셨어요.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바로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모바일에서도 잘 보일 수 있도록 나눠서 촬영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



여기까지가 메뉴판 정보입니다.

혹시나 안보이는 글씨가 있다면 댓글남겨주세요.ㅎㅎ 바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소고기 쌀국수랑 해산물 볶음밥 이예요.



먼저 소고기 쌀국수 입니다.



저는 쌀국수를 원래 안좋아하니까 맛평가는 패스하고...

봉봉이는 맛있다고 잘먹드라구요~ㅎㅎ 



이건 제가 주문한 해산물 볶음밥 입니다.

양보고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 사진상으로는 양이 많다는걸 못느끼실거 같은데

진짜 양 많아요. 저거 2인분이라고 해도 될거같아요.



그런데 심지어 맛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 봉봉이도 접시에 볶음밥 덜어줬는데, 맛있다구 하드라구요.



그런데 볶음밥이랑 같이 나오는 저 국물은......

쌀국수 국물은 일단 아니고......너~~~~~~~무 짜서 한모금 하고 안먹었어요.

저 국물은 먹으라고 주신걸까요....다른용도가 있는걸까요....하하하


무튼 음식 맛, 청결 모두 만족했어요.

언제 또 강남을 오게될지는 모르지만........ 강남와서 베트남 볶음밥이 땡기는 날이 오거든...

다시 재방문을 해야겠어요.ㅎㅎㅎ




방문일 : 2017.12.15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