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동탄2맛집, 깨끗한 고기집 어바웃삼삼! 가족외식하기 좋아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날씨가 영하로 뚝뚝 떨어지다보니 뜨끈한 고기가 땡기는 날이 부쩍 많아졌는데요,

동탄2신도시에 삼겹살과 갈비가 진짜 맛있는 맛집이 있다고 하여 직접 방문해보았습니다.



동탄2신도시맛집, "어바웃삼삼"의 위치는 한백중학교 근처에 있어요.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주소 : 경기 화성시 지산2길 3-10   

전화 : 031-372-8933



여기가 바로!! 동탄2신도시 맛집 "어바웃삼삼"이랍니다.

가게 입구부터 예쁨포스가 넘치네요. 



동탄맛집답게 손님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특히 가족단위로 오신분들이 많았어요. 

근처에 사실 고기집 많이 있는데 그 많은 고기집 중, "어바웃삼삼"을 찾아오시는 이유! 제가 발견한거 같단말이죠. 하하



일단, 내부가 너~무 깨끗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드라구요.



좌식, 입식 모두 있어서 원하시는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여기가 고기집이 맞나 싶을정도로 소품이랑 인테리어가 예뻤어요.

위 사진에서 테이블에 고기불판만 없으면 카페라고 해도 될거같아요. 하하



어바웃삼삼의 첫번째 매력은 바로 "쾌적한 내부"인거 같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더러운 고기집 너무 많잖아요~ 비위생적이고....ㅠㅠㅠㅠㅠ

그런데 여기는 일단 가게 들어오자마자 안심하게 되드라구요. 내부도 깨끗하니, 음식도 신뢰가 간달까요? ㅎㅎ


동탄2신도시 맛집, 어바웃삼삼은 어떤 고기를 팔고, 가격은 얼마일지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제 블로그 오신분들은 다들 잘 아시겠지만, 제 블로그 오시는 분들의 60%이상이 핸드폰으로 접속하시는 분들 이다보니

핸드폰에서도 메뉴판이 깔끔하게 잘 보일 수 있도록 저는 확대해서 여러번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부터 확대촬영한 메뉴판이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고기는 딱 5가지 종류가 있어요.

저희는 명품삼겹살 2인분과, 한돈수제 돼지갈비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위 메뉴에서는 가마솥밥을 먹을지, 된장술밥을 먹을지 폭풍고민을 했어요.

가마솥밥은 먹어봐서 아는 맛이고, 된장술밥은 처음들어보는 생소한 메뉴였거든요.

하지만, 저는 맛집블로거니까 과감히 "된장술밥"으로 도전해보았습니다.



음료와 다양한 주류도 판매하구 있네요! 



주문을 완료하면, 까만 숯이 등장합니다. 고기는 역시 숯불로 구워먹어야 제맛이죠. : )



그리고 기본반찬들이 하나 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갓김치와 다양한 샐러드가 나오구요,



'상추,파,당근,양파절임' 도 등장합니다. 

청양고추도 나오네요 : )



그리고 명품삼겹살이 등장합니다!!! wow

고기 색을 주목해주세요.



왜 명품인지 알겠드라구요. ㅋㅋㅋㅋㅋ 살고기도 많이 있고, 누가봐도 신선한 고기였어요.



고기불판에 등장한 멜젓소스! 어느 고기집에나 등장하는 소스가 아닌거 아시죠?



자, 이제 어바웃삼삼의 두번째 매력을 공개해보겠습니다.  "직원이 고기를 구워줘요"

고기도 명품인데, 서비스도 명품입니다!!! 진짜 어바웃삼삼 너무 좋아요.ㅠㅠ

가족끼리 외식을 가도 항상 아빠만 고기 굽느라 잘 못드시고 하는데, 여기는 그런걱정 안해도 됩니다.

직원이 고기를 다 구워주고, 잘라주고 해서 가족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ㅎㅎ



직원분이 고기를 예쁘게 잘라서, 자리런히 정렬까지.....ㅋㅋㅋㅋ



다익은 고기는 직원분이 위 철판?위에 올려놓는데요, 

익은것까지 따로 이렇게 빼주니까 불판에 신경을 전혀 안써도 되드라구요. ㅋㅋㅋ 진짜 편해요.



그리고 고기를 천천히 먹다보니 등장한 "이것"

누가봐도 이건 "된장찌개"인데요, 저희가 주문한건 "된장술밥"이란 말이죠.

뭐지? 하고 함께 온 국자로 퍼보니...!!



밥이 등장합니다!!! ㅋㅋㅋㅋㅋ 밥의 등장과 함께 '이게 바로 "된장술밥"이구나' 를 알게 되었죠.

어떤맛이냐면....맛있는 해물된장찌개에 밥 말아먹는 맛입니다 : )



먹다보니까 넘 맛있어서 공기밥 추가할뻔 했어요. 하하



아, 그리고 여기는 생수도 생수병으로 나와요.

요즘 많은 음식점에서 생수를 생수병으로 제공하는 곳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고기집은 아직까지 물통으로 제공되는 곳이 많드라구요.ㅠㅠ 

어떻게보면 별거 아닌걸수도 있지만, 돈으로 따지면 물통이 아닌 생수병으로 제공하는게 사실 쉬운일은 아니거든요.

어바웃삼삼 사장님의 운영철학에 다시 한 번 엄지척하게 됩니다.



잘 익은 삼겹살은 '상추,파,당근,양파절임'과 함께 드시면~~ 풍부한 육즙과, 달콤한 '상추,파,당근,양파절임'소스와 함께 어우러진 맛의 향연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이거슨 무엇일까요?  바로 버섯느님 입니다! ㅋㅋㅋㅋㅋ

요건 오래 익히지말고, 살짝 익혀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함께 나온 깻잎이랑 같이 먹어도 꿀맛이예요ㅎㅎㅎ



삼겹살을 어느정도 먹고나면, 저희가 따로 직원분을 부르지 않아도 '알아서' 불판을 갈비전용으로 교체해주신 후,

갈비를 구워주시드라구요. 요게 바로 '한돈수제 돼지갈비' 이올시다.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갈비! 고기 구워주시는 분, 진짜 고기 잘구우시더라구요.ㅋㅋㅋ

계속 고기굽는거 보게 되요. 하하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고,



조금만 더 익히면 맛있는 갈비가 완성됩니다! ㅎㅎㅎㅎ



육즙 보이시나요? ㅠㅠㅠㅠㅠ

어바웃삼삼의 마지막 매력은 "맛집" 이랍니다. 그런데 진짜 괜히 맛집이 아니더라구요~

자꾸만 손이가는 중독성 있는 고기들!! 

한번도 안온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온사람은 없을거 같은 그런 고기집이였어요.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일어나려고 하니! 잠깐만 기다리라구 하시면서 '고구마 차'도 마시구 가라구 하시드라구요~

요게 바로 '고구마 차'인데요, 직원분들이 깜빡하실 수 있으니, 고구마차 달라고 하시면 이렇게 가져다 주실거예요.


맛은.... 고구마라떼 드셔본적 있으신가요?

고구마라떼맛 홍초? 라고 하면 상상이 조금이라도 가시려나요? 

무튼 결론은 처음먹어보는 맛 이였어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맛있어요!!!

여기 또 오게되면 '고구마차'를 먼저 외치게 될거 같아요. ㅎㅎ


동탄2신도시 맛집, 어바웃삼삼! 

깨끗하고, 직원이 고기 구워주고, 고기도 맛있어서 외식장소, 회식장소로 적극 추천합니다.



방문일 : 2017.12.16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