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카페·디저트 리뷰

안양일번가 저렴한 카페, "커피에반하다" +위치,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안양일번가에 저렴한 커피집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저렴하면서 카페가 넓은 곳은 흔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저렴하고, 좌석도 넓은 안양일번가 "커피에반하다"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안양일번가 '커피에 반다하'는 안양 지하상가에 위치해 있는데요,

대동문구 건물 바로 밑에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어요.ㅎㅎ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68-33 본프라자 지하2층 215호, 216호

전화 : 070-7793-9331



제가 넓은 카페라고 처음에 말씀드렸지요, 보시다시피 가게 외부에도 좌석이 있어요.ㅎㅎㅎ

답답한거 싫어하신다면 요기서 커피한잔 하시면 좋습니다.



포토존도 있네요. ㅎㅎㅎ 애기들이 좋아하드라구요~!



매장입구에 떡 하니 나와있는 "아메리카노 1000" !! 아메리카노가 천원이라니, 진짜 저렴하죠?



커피에 반하다에서는 다양한 디저트들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케이크 한조각에 3,000원으로 디저트도 이정도면 괜춘하지요?ㅎㅎ



그리고 SNS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왜 블로그는 없는겁니까ㅠㅠㅠ흑흑

무튼 인스타, 페북, 트위터로 참여가 가능하답니다.



자~ 이제 메뉴판 구경을 해볼까요?



위 사진에서 조명에 가려진 고구마라떼는 3,000원 / 밤라떼는 3,000원 / 단팥라떼는 3,500원 입니다.



요기까지가 음료 메뉴판 이랍니다.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 2잔 주문했어요!



저렴한 카페인데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좌석도 많았어요.



특히 카운터랑 좌석이랑 떨어져 있어서 오래 앉아있어도 눈치보이지 않아요!



저렴하다보니 학생들이 많이 오는듯 합니다.



와이파이도 있어요! 노트북, 핸드폰 이용시 아주 유용하게 쓰일거 같아요.ㅎㅎㅎ

와이파이비밀번호는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