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춘천명동닭갈비! (+메뉴판,위치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의왕역 근처에 닭갈비집 딱 한군데(제가 알기로는...)가 있었는데요, 얼마전에 또다른 닭갈비집이 생겼드라구요.

닭갈비를 좋아하는 저와 봉봉이는 바로 맛보러 가보았습니다.




의왕역 춘천명동닭갈비의 위치는 훌랄라 숯불바베큐 맞은편에 있어요.


기존에 있던 닭갈비집이랑 가게이름이 100% 똑같아요. 순간.....같은곳인가???? 하는 생각이 들어...

조금전 원래 있던 닭갈비집 리뷰쓴걸 보고왔는데......어머...같은곳인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반찬부터 메뉴까지 다 똑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리뷰쓰면서 지금 알았어요.ㅋㅋㅋㅋㅋ


기존에 있던 의왕역 춘천명동닭갈비 리뷰 보러가기



여기가 바로 새로생긴 춘천명동닭갈비집 입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볼까요?ㅎㅎㅎ



좌식을 싫어하는 저에게는 너무 반가운 소식인데요!!

기존에 있던 닭갈비집은 좌식이라 넘 불편했거든요 ㅠㅠㅠ 여기는 의자와 쇼파석이 있어서 일단 자리는 합격입니다!



춘천명동닭갈비 메뉴는 제가 알고 있던 그곳과 100% 똑같아요.ㅋㅋㅋ

닭갈비 종류는 딱 하나에요. "뼈없는 닭갈비" 1인분에 9,000원입니다. 

나머지 메뉴는 사리, 주류, 음료들 이에요.



저희는 뼈없는 닭갈비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푸짐한 야채와 닭갈비가 나왔어요!



철판에 그대로 부어줍니다.



달갈비는 직원이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어요~!



춘천명동닭갈비의 기본 반찬은 먼저 살얼음이 둥둥 떠다니는 시원한 동치미 국물이 나오는데요,



겨울에 먹어도 넘나 맛있는 것!!!



그리고, 상추, 샐러드, 쌈장, 마늘, 양파가 나옵니다.







상추가 싱싱하지요? 상추에 싸먹는걸 원래 좋아하는데 싸먹으니까 싱겁고, 맛도 덜해서 결국 쌈없이 그냥 먹었어요.



샐러드는 봉봉이가 맛있게 먹었습니다.



닭갈비는 중간중간 직원분이 계속 왓다갓다 하면서 확인해주시더라구요.



떡이랑 야채는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바로 떡부터 먹어봅니다!



저희는 진짜 원조 춘천명동닭갈비랑 다른집인줄 알고 ㅋㅋㅋㅋㅋㅋㅋ

거기랑 여기랑 맛 비교를 하고 있었거든요.ㅋㅋㅋㅋ 같은곳이라니.....하하핳ㅎㅎㅎㅎ

무튼 맛비교 결과 같은곳이긴 한데 여기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든든히 먹고, 닭갈비는 역시 볶음밥이죠? 볶음밥 1인분 추가를 했더니 볶음밥 재료들이 등장했어요.



직원분이 또 다시 맛있게 볶아줍니다.



완성되가는 볶음밥!!!! 



볶음밥이 완성되자마자 시식을 하고, 또다시 원조 춘천명동닭갈비와 맛 비교를 했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

원조 가서 먹었을때는 볶음밥이 싱거웠거든요.ㅠㅠ 양념 조절 실패인듯해요. 재료는 다 같으니까요. ㅋㅋ

여기는 양념 조절이 딱! 적당해서 싱겁지도 않고, 맛있게 잘 먹었던거 같아요.


다음에 또 닭갈비 땡기면 여기로 와서 먹어야 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