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해바라기 김밥! 가격이 정말 착해요~ (+메뉴판,위치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의왕역 근처에 김밥집이 제가 아는 곳만 3군데가 있어요.

한군데는 김밥나라(김밥나라 리뷰보기)이고, 또 다른 곳은 "해바라기 김밥"이라는 곳 입니다.


오늘은 해바라기 김밥집에 김밥포장하러 방문했던 리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의왕역 맛집, 해바라기 김밥 분식집의 위치는 부곡중앙로 농협 건너편에 위치해있어요.

주소 : 경기 의왕시 부곡중앙로 50-4

전화 : 031-462-7778



여기가 해바라기 김밥집이에요!

불과....5년전만해도 자주 다니던 곳이었는데.....ㅋㅋㅋㅋㅋ지인짜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가게 구경하러 들어가보겠습니다!



내부는 5년전의 모습과 같네요!!! 여기서 참치볶음밥 자주 먹었었던거 같은 기억이....ㅋㅋㅋㅋㅋ

무튼 제가 참 좋아했던 음식점이에요.

그런데, 내부는 모습은 5년전과 같은데 가격도 과연 같을까요???



제가 5년전 가격을 기억할정도로 기억력이 좋지가 않아서.....하하하핳ㅎㅎㅎ

그런데 비교를 하지 않아도 저렴한 가격임을 금방 알 수 있어요.

저희 회사앞에 김밥집은 그냥김밥이 3,000원이고....참치김밥이 4,000원이랍니다.ㅠㅠㅠ

김밥 한 줄이 예전에는 진짜 저렴하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는데....

머지 않아 고급메뉴가 될것만 같아요.ㅠㅠㅠ

무튼 해바라기 김밥에서는 원조김밥이 단돈 1500원 이랍니다. 요즘엔 이가격의 김밥도 보기 힘들더라구요.ㅠㅠ






아래 사진은, 모바일에서 보시는 분들을 위해 사진을 분할하여 첨부하였으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 제가 다이어트 중인데.....(오늘 시작)

음식사진은 보지도 않았는데......그저 메뉴판만 봤는데도 너무 배고파서 죽겠어요.ㅠㅠㅠㅠ흑흑 괴로워라....



무튼 1500원짜리 해바라기 김밥을 포장주문 했습니다.

그럼, 즉석에서 맛있는 김밥을 싸주셔요.



짜잔!!!! 요게 바로 1500원짜리 김밥이랍니다.

가격대비 속이 꽉차있지요? 역시 의왕은 정말 살기 좋은 곳이에요.

이렇게 착한 맛집들이 많이 있으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조만간 매장에서 먹방찍으러 다시 와야겠어요. (다이어트와 블로그 포스팅은 별도)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