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호프·주점 리뷰

의왕역 술집, 더 소세지야! 소세지+맥주 세트 5,900원!!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곳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의왕역 인근에 괜찮은 맥주집이 생겨서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제가 또 소세지를 참 좋아하는데요, 소세지 전문 맥주집이라고 하니 제가 안가볼 수가 없었답니다.

무튼 한번 맛보니 취향저격해서 ㅋㅋㅋㅋㅋ 바로 리뷰를 작성해봅니다.



더 소세지야 의왕점의 위치는, 우리은행 ATM기기와 같은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자세한건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도 의왕시 부곡시장길 7

전화 : 010-6347-5105

주차여부 : 불가

화장실위치 : 가게 외부



여기가 바로 더 소세지야! 의왕점이랍니다.

가게가 아담하지요?ㅎㅎ



영업시간은.......오픈이 오전 2시부터.....마감이.....없으니까....음....당황스럽습니다...하하

자세한건....가게로 문의해주세요...하하핳



무튼 내부는 요로케 생겼어요! 인테리어가 예쁘더라구요~



가볍게 맥주한잔 하고싶을때 딱 인듯 합니다. ㅎㅎ



메뉴는 위와 같은데~ 잘 안보이시죠?

그럴거 같아서 메뉴판을 한장 한장 찍어왔어요. 가격보고 놀라지 마세요!






혼술세트가 5,900원!!!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가격이지요? 

어느 술집에서 이가격에 맥주한잔 하겠습니까ㅠㅠㅠ 기본 안주만 만원이 넘어서 부담스러운데 ㅠㅠ

여긴 배부를때 와도 괜춘할거 같아요.

무튼 저희는 쏘핫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맥주 2잔 나오고요~



소세지, 감자튀김, 샐러드가 먼저 등장합니다!!!



수제 소세지라서 그런지 더욱 맛있어보여요.



이어서 등장한 핫도그!! 



보기에만 맛있는게 아니라 진짜 짱 맛있어요. ㅠㅠㅠ

핫도그가 나오는데 좀 오래걸리긴 하지만.....먹기위해 기다릴 슈 있어요!!!!ㅠㅠㅠㅠ

아, 참고로 저는 더 소세지야로부터 단 1원도 혜택 제공을 받지 않은 그냥 손님이랍니다.

근데 진짜 맛있어요. 안망했으면 좋겠어요. 하하하


오래오래 살아남길 바라며....

나중에 블로그 이벤트같은거 진행하시길 바라며.......이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