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안양역 맛집, 마초불고기! 처음이자 마지막 방문리뷰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마초불고기"인데요,

안양일번가 맛집이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했을때 마초불고기가 자주 등장해서 어떤곳인지 너무 궁금했었어요.

가격도 저렴한데다 맛있다는 후기와 실제로 맛있어보이는 비주얼까지!

어떤곳인지 생생리뷰통이 직접 방문해 보았답니다.


정말.....진짜 진심 리얼 맛집 맞을까요?



안양 마초불고기의 위치는 미스터피자 근처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정보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304번길 9, 2층

전화 : 031-443-0242

주차 : 불가

영업시간 : 11:00 ~ 22:00, 쉬는 시간 15:00 ~ 16:00. 라스트오더 21:00 / 연중무휴



마초불고기는 요 건물 2층에 있어요! 멀리서도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자 이제 올라가볼까요?



계단에 도배되어 있는 마초불고기! 

제대로 잘 찾아왔다고 알려주고 있어요.



올라가다 보니 영업시간이 나와있네요!

위에도 잠깐 작성해드렸지만 참고해주세요.ㅎㅎ



드뎌 문이 보입니다!!! 2층인데 왜 힘든거죠?? ㅠㅠㅠㅠ



무튼 가게에 입장했습니다. 내부는 요로케 생겼어요.

대부분 손님이 학생이었는데,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덕에 많이 찾아오는거 같아요.



생각보다 가게는 넓고, 테이블수도 많았어요. 넓은 규모덕에 기다리면서 먹을일은 없을거 같아요.



셀프바가 있는데 물과 단무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단무지를 먼저 준비하고,



자리에 돌아와서 메뉴를 골라봅니다.



제일 비싼 메뉴가 5500원이네요. 

음식점가서 여기서 제일 비싼거 주세요. 라고 말해볼 수 있겠어요! 하하하

무튼 저희는 마초 불고기 정식 2개와 우동사리, 콜라를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메뉴판 뒷면을 보면 이용방법에 대해 적혀있는데요,

주문은 카운터로 가서 선불로 결제하면 되고, 식사 후 뒷정리도 셀프랍니다.

저렴한 가격이니 얼마든지 셀프로 할 수 있어요!!



주문하고, 이렇게 진동벨을 받아옵니다.

음식이 완성되면 진동벨이 울리고, 음식을 받아오면 되요.



짜잔!!! 블로그에서 많이 보던 장면이 눈앞에 놓여있네요. ㅋㅋㅋㅋ

메뉴 하나하나 자세히 들여다 보겠습니다.



먼저, 오뎅입니다.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먹었어요. ㅎㅎㅎ

겨울이라 더욱 맛있었어요.



이건 마초불고기에 우동사리 추가한건데요,

"그냥 먹기" 좋아요.



그리고 비빔밥(?) 이랍니다. 밥을 비빈 다음에 고기랑 먹어도 되고,

고기랑 같이 비벼먹어도 되요.



저는 고기를 넣어서 비벼먹어보았어요.



요로케요!!!! 


어떠냐구요? 맛있냐구요? 또 올거냐구요?


"아니요"

생생리뷰통은 처음이자 마지막 방문이랍니다.


솔직히 기대를 너무 많이한거같아요. ㅠㅠㅠ

밥과 비비기 전에 고기만 먹었을때는 맛이 괜찮았는데, 밥과 함께 비벼먹으니 단무지 없이 먹기 힘든...

밍밍한 맛 이랄까요. 비빈 밥에 고기를 올려도 여전히 싱거운 느낌을 받았답니다.


먹는 내내 맛있어서 먹는게 아니라, 배를 채우기 위해 먹는 기분이었어요.ㅠㅠ

사람마다 입맛이 다른데,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차라리 더 비싼 곳에서 더 맛있는 음식을 먹겠어요.ㅠㅠㅠ



하필 제 음식만 싱겁게 나온걸 수도 있지만... 첫 방문 기억이 안좋으면 다시 방문할 이유가 없죠.ㅠㅠ

아쉽지만 안양 마초불고기는 재방문 안하는거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