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홍두깨칼국수! 3500원의 행복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의왕에는 다양한 맛집이 있는데요, 오늘은 옛날가격, 옛날 맛 그대로! 

할머님께서 손수 만들어주시는 칼국수 맛집 "홍두깨칼국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홍두깨칼국수의 위치는 부곡도깨비시장 인근에 위치해있는데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첨부드리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도 의왕시 부곡시장5길 6

전화 : 031-462-4664



여기가 홍두깨 칼국수 입니다. ㅎㅎ 몇일전에도 칼국수먹으러 여기 온적이 있었는데요,

그날은 문이 닫혀있어서 발걸음을 돌렸어야 했답니다.ㅠㅠ

그런데 이번에는 다행이도 문이 열려있더라구요!  



홍두깨 손 칼국수 가격은 3,500원!! 생긴지 오래된 곳 같은데 왜 이제야 알게된건지 ㅠㅠㅠㅠ



내부 모습을 살펴보면 검정색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있고,



모든 테이블이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여기서 일하시는 분은 총 몇 분일거 같나요?

저는 정말 놀랐어요. 음식도 만들고, 테이블도 정리하시고, 서빙까지 모든 걸 다 연세가 많이 있으신 (90세 이상으로 보였어요.) 할머님 혼자서 전부 다 하고 계시더라구요.

감기 걸리셨는지 마스크 착용하고 계셨는데, 얼마전 문닫은 이유를 알게된거 같아요.ㅠㅠㅠ



할머님께서 운영하시는 홍두깨칼국수의 메뉴판입니다.

칼국수가 단돈 3,500원!! 정말 저렴하지요? ㅎㅎ 저와 남자친구는 사이좋게 칼제비 2개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은 맛있는 김치가 나와요! ㅎㅎㅎ



이어서 등장한 칼제비! 칼제비는 칼국수와 수제비가 섞인건데요, 

둘다 좋아하기에 결정장애가 있는 저에게는 딱 좋은 메뉴였어요. ㅎㅎㅎ



남자친구는 다대기를 한스푼 넣어 먹었는데, 조곰 매콤했던거 같아요.



모락모락 김도 나고~~ 김도 뿌려져있고! 파도 송송송 썰어져있는 맛있는 칼국수!

3500원에 먹을 수 있는 사실이 너무 놀라운데, 이 모든걸 할머님 혼자서 하신다는 사실이 더 놀랍습니다.

식사를 다 먹을 때 쯔음 할머님께서 옆에 오셔서 맛없진 않냐구 여쭤보시는데...!!

할머님의 정성과 인심과 정이 가득가득 담겨 있어서 정말 그 어느 칼국수집과 비교할 수 없는 맛이었습니다.


할머님 오래오래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다음에 가면 비싼 메뉴를 주문해야겠습니다! 

의왕시 삼동에 거주하시는 분들, 칼국수가 생각나시거든 홍두깨칼국수 한번 방문하셔서 

따뜻한 칼국수와 함께 할머님의 따뜻한 정도 느끼다 가셨으면 좋겠어요.ㅎㅎ


이상으로 생생리뷰통 솔직리뷰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