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오카에리! +메뉴판,위치,솔직후기 포함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의왕역 인근, 정확히는 도깨비시장 인근에 위치해있는 

일식 주점이자 밥집인 "오카에리"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참고로 오카에리는 우리나라말로 "어서와" 라는 뜻입니다.



오카에리의 위치는 잠깐 말씀드린것 처럼 도깨비시장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자세한 위치정보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도 의왕시 삼동 192-280

전화 : 070-7745-3481

영업시간 : 11:30 ~ 15:00 (점심) / 17:00 ~ 01:00 (주점)

주차 : 불가



여기가 바로 오카에리 입니다.

우리 동네에 언제 이런곳이 생겼는지 모르겠네요. 하하하

무튼 반가운 소식인거 같아요!! 의왕에서도 일식 음식을 맛볼 수 있으니까요. ㅎㅎ



가게 앞에는 이벤트 소식이 적혀있어요. ㅎㅎ



이제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내부는 요로코롬 생겼어요. 누가봐도 생긴지 얼마 안된 곳 같이 테이블 등이 깨끗하더라구요.ㅎㅎ

저희는 점심먹으러 방문했었는데요, 점심메뉴부터 저녁 안주메뉴까지 메뉴판 첨부해드리니, 천천히 확인해주세요.



여기까지 메뉴판 사진 이였습니다. 혹시나 안보이는 글씨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저희는 돈까스랑 가츠동을 주문했습니다.



이게 바로 돈까스와 가츠동인데요, 사진상으로는 제법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기본 반찬은 김치, 단무지, 미니고추? 와 따뜻한 국물이 제공되요.



먼저 가츠동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츠동을 참 좋아하는데요,

뭐랄까 소스가 부족했는지 2% 부족한 맛이랄까요? 자꾸만 김치와 단무지에 손이 가더라구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무난무난한 맛이였어요. ㅎㅎ



돈까스는 생각보다 양이 적은듯한 느낌을 받았으나, 밥이 생각보다 많이 나오드라구요!

그래서 저정도 양으로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고, 돈까스는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가츠동보다 돈까스가 더 맛있었습니다.



사진으로도 바삭해보이지요?ㅎㅎㅎ 



일식 음식이 땡길때 멀리 안나가도 되서 일단 개인적으로 너무 좋습니다.

언제 생긴곳인지는 모르겠지만, 이제라도 알게 되어 다행이에요.

다음번에는 라멘이나 카레종류를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