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호프·주점 리뷰

의왕역 술집, 알바트로스! +솔직후기,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의왕역 근처에 있는 알바트로스 맥주집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의왕역 알바트로스 위치는 의왕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있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도 의왕시 삼동 471-100번지 2층



알바트로스는 이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얼마전 새롭게 리모델링을 했는데, 조명들이 너무 예뻐서 꼭 가봐야겠다 라는 생각을 종종 했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가보게 되었지요. 외관만큼이나 내부도 예쁠지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내부에 들어오니 조명들이 눈이 띄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가게가 밝더라구요,

밖에서 봤을때는 어두운 조명일줄 알았는데...ㅠㅠㅠ



내부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이에요. 엔틱한 분위기를 최대한 연출하긴 한거같은데,

밖에서 상상했던 내부 모습과 너무나도 달라서 솔직히 실망을 했었어요.ㅠㅠ



일부 의자는 또 전체 인테리어와 거리가 먼 올드한 의자가 배치가 되어있어서 

여긴 젊은 고객층을 사로잡긴 힘들어보인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었죠.



가게 창가석에서 바라본 밖의 모습이에요. 바로 맞은편에 롯데리아가 있습니다.



화장실은 가게 내부에 있고, 남/여 분리되어 있습니다.







기본안주는 팝콘이 나와요. 눅눅하지 않고, 바삭했어요.

그리고 아래 사진부터 쭉 메뉴판이니 천천히 메뉴들 구경해보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메뉴 종류가 무척 많더라구요.



여기까지 메뉴판 정보였습니다.

저희는 독일 병맥주 파울라노와 노가리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아래 사진은 알바트로스 이벤트/행사 정보입니다.



여럿이서 방문한다면 세트로 주문해도 나쁘지 않을거같아요.



먼저, 주문한 독일 병맥주 파울라너가 나왔어요. 일부로 나름 생소한 병맥주이면서 안먹어본 맥주를 주문했는데

맛은 무난하고, 먹을만 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등장한 노가리. 비쥬얼 어때보이나요? 갓 구워져서 따끈따끈해 보이죠?



비주얼에 속지 마세요. 뜨겁긴 커녕 차갑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가리의 실체를 알기 전에 맥주 짠 하고, 한모금 해보고요~



머리와 가시를 하나하나 분리하며......살을 발라냅니다.

원래 노가리 가시채로 먹어도 되잖아요? 와 이건 무슨 입천장 찔리고 먹다 걸리면 큰일날듯하더라구요.

도대체 언제 구운건지도 모를 노가리라 너무 딱딱했고, 맛은 당연히 없었고요.

기본 안주로 나온 팝콘이 백만배 나았습니다. 

혹시라도 알바트로스 방문예정이라면, 노가리는 절대 절대 노노해요.


생생리뷰통은 알바트로스 재방문 의사 1%도 없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