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수원 통닭거리 맛집, 장안통닭! +메뉴판,위치,후기 포함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통닭거리에 있는 "장안통닭"입니다.

장안통닭은 수원 통닭거리에서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죠!



수원 통닭거리는 수원 팔달문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첨부드리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팔달문로 3번길 42

전화 : 031-252-5190



하하하. 역시나....ㅋㅋㅋㅋ 예상을 빗나가지 않았습니다.

길게 늘어져있는 줄들...보이시나요? 다들 조금 더 기다리더라도 더 맛있는곳에서 드시려는 분들이죠.



수원 장안통닭은 오래된 맛집이면서도, 이미 방송에 여러번 출연하면서 더욱 유명해진 곳이기도 해요.



가게 앞에 있는 닭모형들ㅎㅎㅎ



긴 줄을보며....언제 들어갈 수 있을지 막막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줄이 빠지더라구요~

알고보니 가게 안이 굉장히 넓었습니다! 



가게가 워낙 넓다보니, 직원분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메뉴는 요로케 있습니다.

후라이드 15,000원

반반 16,000원

양념 17,000원

시골통닭 15,000원

모래집 한접시 10,000원



빈자리 없이 꽉 차있는 식당 안! 저희가 안내 받은 자리는 코너를 돌고 돌아 방으로 들어갔어요!



신벌벗고 들어가는 좌식을 개인적으로 안좋아하지만....드디어 먹어볼 수 있다는 기쁜 마음으로 착석해봅니다.



자리에는 이렇게 벨이 붙어있는데, 소주 / 맥주 / 콜 ㅋㅋㅋㅋ 3가지로 나눠서 부를 수 있어요.ㅋㅋㅋㅋ

손님도 편하고~ 직원도 편하고~!



저희는 반반치킨을 주문했어요. 그러면 위 사진처럼 기본 음식들이 하나둘 나와요.

수원통닭거리 치킨집들은 다들 치킨주면 무언가를 서비스로 주는데, 그 "무언가"로 차별화를 두더라구요.



이곳 장안통닭의 그 "무언가"는 바로 닭똥집과 통마늘 이랍니다. 

아주 쫀독하고, 고소허고, 비리지 않아 맛있습니다.



치킨 소스는 이렇게 3가지 에요~! 

기본으로 양념소스가 제공되니까 사실 후라이드 치킨만 주문하는게 더 이득이에요.



치킨에는 역시 맥주죠!!! 카스한병 주문해서 닭똥집을 안주삼아 먼저 한잔해봅니다. ㅎㅎ



짜잔!!!! 이건 분명 2마리가 아닌 1마리의 양이랍니다. 양 대박 많아요. ㅋㅋㅋㅋㅋ



둘이서 이거 다 먹을 수 있냐구요? 참고로 저희는 남겨서 포장해갔어요.ㅠㅠㅠㅠ

배터지는 양입니다. 양은 전혀 걱정 안하셔도 되요.



이건 양념치킨, 달콤한 양념입니다. 그리고 갓 튀긴 치킨이다보니 양념치킨임에도 바삭바삭하더라구요.



후라이드치킨은 말할것도 없이 바삭하고, 맛있어요!

왜 사람들이 장안통닭을 많이 찾는지 알거같드라구요. ㅎㅎㅎ 비록 밖에서 추위에 떨며 좀 기다리긴 했지만,

치킨도 금방나오고,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저렴하기까지 하니! 

만족도는 높을수밖에 없더군요. ㅎㅎㅎ


다음에 또 통닭거리에 오게되거든 그땐 후라이드치킨으로만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