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평촌역 맛집, 연식탁! 점심메뉴 추천! +메뉴판,위치,후기 포함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3.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평촌역 인근에 위치해있는 "연식탁" 이라는 곳 인데요,

회사동료랑 점심시간에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회사동료가 평촌역 인근에 맛집이 있다고 추천해서 따라가보았어요.



평촌역 맛집, 연식탁의 위치는 평촌역에서 3번출구로 나오신다음 살짝 걸어주시면 됩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17 대한스마트타워 145호

전화 : 070-8667-6677



여기가 연식탁이라는 곳이에요. 여긴 분명 밥집인데 예쁜 카페같은 느낌이 들어요!



가게 앞에 이렇게 메뉴가 적혀있는데요, 모두 1인 한상 가정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둥! 여심저격하는 이 인테리어!!!!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ㅠ 

나중에 집 생기면 저도 이렇게 꾸며볼까봐요.ㅋㅋㅋㅋ







내부 전체모습은 요래요! 천장이 높아서 답답하지도 않고, 조명은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았습니다.



중간중간 비치되어 있는 드라이플라워와 화분들 보니까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ㅎㅎ



가게 앞에 적혀있던 메뉴판을 보여드리긴 했지만, 한번더 보여드릴게요!

메뉴 종류는 많지 않지만, 다 좋아하는 메뉴들이라 심각하게 뭘 먹을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고민끝에 저는 오늘의 메뉴였던 새싹비빔밥을 주문했고,



회사동료는 차돌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ㅎㅎ



깔끔하게 한상차림으로 이렇게 나와요. 기본반찬, 과일, 국까지 나와서 진짜 든든하게 먹었어요.

다만...한가지 아쉬운점은 우리회사랑 좀 거리가 멀다는 점....?ㅠㅠㅠ

회사근처였다면 매주 갈텐데...ㅠㅠㅠ너무 아쉽습니다.


점심시간에 일찍 나오는날 있으면 다시 재방문해야겠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