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

범계 책임감량제 [체인지업] / 헬스, 요가, 필라테스 NO!! 운동 싫어하는 사람 클릭!!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다이어트 전문 여성뷰티클럽 [체인지업] 이라는 곳 입니다.


제가 운동을 워낙 싫어하다보니.....매번 다이어트 하고자 하는 의지는 자주 생겨도

헬스를 등록하면 결국 돈만 버리게 되는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하더라구요.ㅠㅠㅠㅠ


날이 갈 수록 늘어나는 몸무게로 인해....이러다 건강까지 위협받을것만 같아 마음을 다시 잡고,

운동할 곳을 여러군데 알아보았어요.

열심히 알아보던중....!!! 우리가 흔히 아는 헬스/필라테스/요가/GX/PT/EMS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특이한 다이어트 클럽을 발견하게 됩니다.


바로 "운동을 싫어해도 OK! 책임 감량제 OK!" 를 외치는 체인지업 이라는 곳인데요,

운동을 싫어하는데 어떻게 살을 빼는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제가 한번 직접 방문해서 이용해보았답니다!

(PS, 체인지업은 체인점입니다. 범계점/안산점/분당수내점 등에서 이용가능해요)



먼저, 범계 체인지업의 위치는 범계역 8번출구 도보 5분이내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8번출구로 나온다음, 횡단보도를 건너시면 우리은행이 보이실거에요.

우리은행 건물 3층에 있습니다.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67 안양벤처텔 304호

전화 : 031-380-6866



엘리베이터로 3층에 올라오시면 체지방 반토막 내줄 [체인지업]이 등장합니다.



SBS 백년손님 후포리 남재현박사님을 아시나요?

유명한 남재현박사와 함께하는 실속프로그램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깔끔한 체인지업 내부모습이 보여요. 

안에 사람이 있어서 전체 내부 전경은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ㅠ


이곳은 여성전용 클럽인데요, 남자분들이 없다보니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근데...한 번 이용해보니까 왜 꼭 여성만 이용이 가능한지 알겠더라구요. 하하하 


체인지업 관리는 총 7단계로 구성되어 있어요.



▼ 1단계 : 슬리밍 플랜 (체성분 측정 및 상담)



도착하자마자 제공되는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최초 방문시 기본 인적사항을 앉아서 작성하게 됩니다.

고민있는 신체부위, 아픈 부위 등을 솔직하게 작성했어요.



그다음, 인바디 측정기계 위에 올라서서 차분히 충격적인 결과를 기다립니다....



두둥..... 알고싶지 않았던 기록이 눈앞에 보여지는 순간....ㅠㅠ

표준체중으로 가려면 11.4kg이나 감량해야한다니... 정말 살이 많이 찌긴 했네요.ㅠㅠㅠ


이렇게 인바디 측정은 매일 운동전/운동후 2번 하게됩니다.

최초 1회가 아니라, 매일매일 2번씩이요!! 그래서 운동전후 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이 가능해요.



▼ 2단계 : 요요관리 1단계 (유산소 승마운동)



상담을 끝내면, 운동을 하게 되는데요. 왜 운동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인지 이제 아실겁니다.ㅋㅋ

바로, 기계가 운동시켜주는 곳이라는 점인데요. 대표적인 예가 바로 요 "승마운동" 이랍니다.

승마운동기 위에 올라타서 약 10분동안 탑승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운동하는 모습 민망함 주의)



승마효과는 위 사진처럼 아주 좋습니다.ㅎㅎㅎ

- 유산소운동 : 복부비만 해결, 칼로리 다량소모, 다이어트 효과

- 마사지효과 : 허벅지 지방감량, 하체힘 강화, 요실금 예방/개선

- 전신운동 : 심폐기능 강화, 혈액순환 원활, 폐활량 향상

- 자세교정 : 요통완화, 척추교정

- 장운동 : 변비해소, 장기능 강화, 내장지방 개선효과

- 신체성장효과 : 청소년기 균형잡힌 신체발달


참고로 저는 1회 이용한번해보고 8주 책임감량제 결제하고 이용하고 있는데요,

승마운동효과 중 가장 공감되는게 "허벅지 지방감량" "하체힘 강화" 인거같아요.ㅋㅋㅋ



▼ 3단계 : 요요관리 2단계 (유산소 S라인 관리)



이거슨 무엇인고.....ㅋㅋㅋㅋ 처음보는 운동기기에 당황한 나...

요 운동기기는 정말 신세계입니다.ㅋㅋㅋㅋㅋㅋ 가장 재밌는 운동기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일단 앉아주세요. 발판위에 발을 올린다음 손잡이에 버튼을 꾹 누르면 기계가 허리를 휙휙 돌려주면서

운동시켜준답니다.ㅋㅋㅋㅋ



이 운동기기의 효과는 위 사진과 같아요.

- 강력한 파워로 뱃살, 내장지방, 체지방 감량

- 하루 10분 사용으로도 에너지와 칼로리 소모

- 척추변형, 오십견 예방과 허리, 어깨 통증 완화

- 강력한 "S-라인" 동작으로 즐겁게 뱃살, 옆구리살, 허벅지살, 팔뚝살 감량


위 운동효과 중 체감상 "뱃살, 옆구리살" 감량에 더 효과적인것 같아요.ㅎㅎ



▼ 4단계 : 요요관리 3단계 (유산소 바이브레이터)



이거슨 흔히 "덜덜이 운동기" 라고 하기도 하죠.ㅋㅋㅋㅋ

헬스장에서도 종종 보이기도 하는 운동기기인데요,  요 운동기기를 4가지 자세를 취하면서 운동하게 됩니다.



위 사진에서 "직립자세", "기마자세", "상체자세"로 운동을하고,

바닥에 앉은다음 다리를 올려놓고 종아리를 풀어주는 운동으로 마무리를 하게됩니다.



이 바이브레이터의 운동효과는 위와 같아요.

- 체지방을 감소시켜 고지혈증 및 비만예방

- 기초대사를 향상 시켜 체력 유지

- 성인병 예방

- 복부 비만 치료에 탁월한 효과

- 내장지방 및 피하지방 분해

-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수치 저하

- 근, 골격계 증가

- 골밀도 증가 (뼈의 형성을 촉진시켜 골다공증 예방)

- 괄약근 운동으로 요실금 예방 효과

- 장 운동으로 변비 완화 효과


이 운동은 하고나면 정말 제 지방들이 불타는거 같아요. ㅋㅋㅋ

특히 살이 딱딱하신분들, 살을 말랑말랑 하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 5단계 : 스페셜 관리 (저주파 관리)



3가지 운동코스가 모두 끝나면 이제부터 편안하게 누워서 관리만 받으면 되는 코스만 남았어요.

먼저 요 저주파 기기관리를 20분동안 받게 되요.



착용부위는 복부,허벅지,팔뚝or종아리 이렇게 3부위에 하게되요.

착용완료 후, 저주파 기기로 내 몸에 맞게 강도조절을 한 다음 20분동안 휴식/숙면을 취하면 됩니다.ㅎㅎ



▼ 6단계 : 인앤아웃 부스터 (마테차 음용)



저주파 관리까지 마치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마테차를 제공해줍니다.

천천히 차한잔 하고나면 대망의 마지막 단계에 들어가게 됩니다.



▼ 7단계 : 스페셜 히팅 (시크릿 온열관리)



자! 마지막 단계는 바로 온열돔안에 들어가서 30분동안 누워있는 건데요,

평소 찜질방 좋아하신다면 편하게 쉬다나오시면 되고, 저 처럼 평소 뜨거운거 못참는 분이라면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ㅠㅠㅠ 다른분들 이용하시는거 보니까 핸드폰으로 드라마 보시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저도 핸드폰에 드라마 넣어서 다니고 있는데 훨씬 시간도 금방가고 괜찮더군요.ㅎㅎ



마지막 7단계까지 모두 마치고, 샤워한 다음 다시 인바디 측정을 하면 프로그램이 끝납니다.

1회 이용하고 나서 다시 측정한 결과인데요, 제 눈을 의심하게 될정도로 효과가 좋았어요!


1회만 받았는데 체중은 600g 감량했고, 체지방량은 1.1kg 감량, 근육량은 500g이 증가했어요.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물론 이 효과는 사람마다 다를거에요.

누구는 효과가 없을 수도 있고, 또 어떤사람은 오히려 체중이 늘어날 수도 있을거에요.


이 운동이 나에게 맞는지 안맞는지는 직접 1회 이용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저 처럼 운동싫어하신다면 한번쯤 이용해보셔도 괜찮을거같아요~!


가격이 궁금하시죠? 저는 티몬에서 이용권 구매했어요! => 자세히보기


저는 책임감량제로 결제를 해서 심리적으로 편해요. ㅎㅎㅎ 

어차피 무조건 계약한 몸무게가 감량이 될테니까요! 감량안되면, 감량될때까지 관리를 해준다고 합니다.


운동으로 스트레스 안받고!! 체중감량도 되고!! 체인지업 다이어트 추천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