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백운호수 맛집, 정원칼국수 만두전골! 진짜 맛있음!!! 대박!!!!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백운호수 근처에 위치해 있는 "정원칼국수"입니다.

백운호수에 벚꽃구경갔다가 근처 음식점 어디로 갈까 행복한 고민과 폭풍 검색 끝에 결정한 정원칼국수!

블로그 보니까 만두전골을 많이 드시던데,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 번 먹어보러 갔습니다.



백운호수 인근, 내손동에 위치한 정원칼국수! 

정확한 위치는 아래 첨부드리는 지도와 주소정보를 확인해주세요.ㅎㅎ


주소 :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155-2 (능안길 146, 백운호수 능안마을)

전화 : 031-423-1116



여기가 바로 "정원칼국수" 입니다. 저희는 조금 늦은 저녁시간에 방문했어요.

그런데도 주차되어있는 차들이 많네요! 역시 맛집이 맞나봐요!!! 아직 먹어보지도 않았는데 맛집느낌 물씬~



넓은 식당규모 만큼이나 주차장도 넓더라구요! ㅎㅎㅎ 

인근 주택가도 많은데 멀리서 오시는 분들도 많은듯해요. 입소문이 이래서 무섭죠.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곳같아요. 인테리어와 가구 등이 모두 깨끗했어요.ㅎㅎ

사장님 정말 센스있으신게 제가 카메라 들고있으니까 조명 밝은데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

여기가 사진찍기 좋다고 하시면서 하핳ㅎㅎㅎ 블로거분들 많이 오시긴 했나봅니다!



보니까 가족단위로 오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좌석도 넓고, 깨끗하고~ 애기들도 좋아하는 메뉴라서 그런듯 합니다.



굉장히 넓지요? 화장실도 식당안에 있어요. 

남자,여자 화장실 분리되어 있고, 화장실도 깨끗했습니다! 깨끗해서 너무 좋아요ㅎㅎㅎ



자~ 이제 메뉴판 구경해보겠습니다. 테이블마다 이렇게 메뉴판이 있어요.ㅎㅎ

맛집탐방하면서 나름대로 실패하지 않는 메뉴선택 공식이 생겼는데요,

어느식당이던 '메뉴판 맨 위에 적혀있는 메뉴는 망하지 않는다.' 입니다.ㅋㅋㅋㅋ

정원칼국수에서는 역시나 1번째 적혀있는게 "만두전골"이군요. 고민없이 만두전골 2인을 주문했습니다.



뒷면에는 사리,주류,음료 등 가격이 나와있습니다.

모든 메뉴 포장도 가능하다구 해요!



짜잔!! 주문한 만두전골이 나왔어요 >_< 굉장히 푸짐합니다!!!

주문할때 김치만두,고기만두 섞어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흔쾌히 알겠다구 해주셨어요.ㅎㅎㅎ

그런데 국물색이 제가 블로그로 본거랑 달라서 살짝 당황했는데, 알고보니 양념이 안에 뭉쳐있더라구요.

국자로 쓱쓱 양념 풀어주시면 빨간색 국물로 바뀐답니다.



만두전골과 함께 나온 음식들은 위와 같아요. 

만두전골 + 찐만두 + 칼국수면 + 보리 비빔밥 + 김치 + 간장소스 



김치는 겉절이 김치에요.ㅎㅎㅎ 먹을만큼만 덜어서 먹기좋게 잘라주세요! 

남자친구가 김치 취향저격이라고 엄청 잘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만두전골에 만두가 6개 들어있는데, 찐만두도 4개가 나와요.

만두에 윤기 보이시나요? 만두피는 쫀독하고, 속은 꽉차있고!!! 만두 너무 맛있어요.



만두도 진짜 큽니다. ㅋㅋㅋㅋ 포만감도 장난 아니에요. 배고플때 정원칼국수 꼭 오세요. 꼭!!ㅋㅋㅋ



함께 나오는 보리밥인데요, 보리밥에 소량의 쌈장이 들어있어요. 맛있게 쓱쓱 비벼주세요!



짜잔~! 비비면 요렇게 변신해요. 입가심 용으로 양이 조금 나오다보니 감칠맛이......

수저로 세번 뜨니까 사라졌어요.ㅠㅠㅠ 더 먹고 싶었는데....ㅠㅠ

그런데 보리밥 양이 조금나오는데는 이유가 다 있지요. 만두전골 양이 엄청 많습니다.ㅋㅋㅋㅋㅋㅋ



만두전골에 들어있는 큼직한 야채들은 먹기좋게 잘라주세요.ㅎㅎ

아니근데 만두전골인데 버섯이랑 야채가 진짜 많아요. 특히 버섯이 대박입니다.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저에게 버섯킬러라는 별명을 지어줬는데, 제가 진짜 버섯 엄청 좋아하거든요.

마음속으로 풍족한 버섯들을 보며 환호를!!



보골보골~~ 국물이 이렇게 끓을때까지 찐만두와 보리비빔밥을 드셔주세요.



국물이 끓으면 수저로 국물맛을 감상해주세요!

국물이 얼큰하더라구요. 만두가 들어있는데도 텁텁한 맛 없이, 깔끔한 맛이었어요.

만두랑, 국물이랑, 버섯이랑 너무 맛있어서 메밀전병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두둥. 메밀전병 등장!!! 오늘은 배터지게 먹는 날~♬



튀김이 진짜 바삭해보여요!!!  



속은 요로케 가득!!! 겉부분은 바삭하고~ 가운데 튀김부분은 쫀독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매콤합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메밀전병 중 TOP 3위 안에 드는 맛입니다. 취향저격함.



자~ 만두를 다 먹었으니 이제 마무리로 칼국수를 먹어볼까요? 호호호



칼국수 투하!!!!!!



전골로 퐁당 빠지는 중 >_<



칼국수, 전골안에 들어오다.



전골에 칼국수 넣고, 살짝 더 끓여주세요.ㅎㅎ



그리고 이제 먹방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아까 먹은 전골에 칼국수 넣어 먹은 맛(?)인데, 역시나 예상한대로 맛있어요. 

면도 쫀독하니 배불러도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ㅎㅎㅎㅎ



배터지게 먹고, 카운터쪽가면 이렇게 커피도 있답니다. ㅎㅎㅎ

저희는 진짜 커피마실 배조차 없어서 패스합니다.ㅠㅠ



정원칼국수 명함있길래 첨부해요! ㅎㅎ 5월~8월에는 콩국수랑 막국수도 판다고 합니다.

오늘 먹은 음식들 맛을 보니, 콩국수랑 막국수도 아주 맛있을거 같네요. 또 와야겠어요!!!



명함뒤쪽에 지도가 요로케 나와있어요.ㅎㅎㅎ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백운호수 맛집 찾고계신다면 정원칼국수 적극 추천해요!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