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춘천명동 닭갈비 솔직 후기! 메뉴, 가격도 확인하세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봉봉이와 함께 다녀온, 닭갈비 음식점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의왕역 2번출구에서

쭉~~~ 걸어오시면, 됩니다.









여기가 바로,

춘천명동 닭갈비 가게 입구 입니다.


오래된 맛집 포스가 철철 흐릅니다!!!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전부 좌식입니다.ㅠㅠㅠ


개인적으로 좌식 매우 싫어함....

다리가 너무 저려요ㅠㅠㅠ흑흑








그래도 오늘은 닭갈비가 땡겨서

자리는 불편하더라도 맛있는걸 먹겠다는 의지로 자리에 앉습니다.







메뉴판은 있지만,

메뉴는 1개라고 보시면 되요. ㅎㅎㅎ


뼈없는 닭갈비 단일메뉴에다가 사리랑, 주류 및 음료 추가 구성입니다.


닭갈비는 국내산, 쌀, 김치 모두 국내산이네요!!

믿음직 합니다.








사리 주문은 닭갈비 주문시 함께 해주세요~!

혹시라도 종업원이 바쁘면 직접 볶아주시되, 다 타 버리면 안된다고 합니다. 하하







저희는 닭갈비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럼 위 사진처럼 재료가 담긴채로 나옵니다.


생각보다 닭고기가 적어보여서 아쉬웠어요.ㅠㅠㅠ







직원분께서 닭고기에 양념을 버무려주시고,

다른일 보시다가~








쓱쓱 볶아주러 다시 오십니다.

한번 쓱 볶아주시더니, 기본 반찬을 챙겨다 주셨어요.







기본반찬 구성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상추+양파+마늘+쌈장+샐러드+동치미국물)







비벼주고, 멈추고, 비벼주고, 멈추고를

계속 반복해주십니다.







닭갈비로 변신중..!!!!







맛깔스러운 색으로 바뀌고 있는게 보이시나요?


위 색이 나오니, 

직원분께서 이제 떡은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말떨어지기 무섭게

바로 떡 하나 먹어보는 우리.ㅎㅎㅎ







자, 이번에는 야채를 먹어보겠습니다.







짱맛있어요!!!!!! ㅠㅠㅠㅠ








닭고기가 다 익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쌈에 싸서 맛을 봅니다.







어느것을 먼저 먹을까~~!!

뱃속에 들어갈 첫 닭고기 선택 중







너로 정했다!!!






상추에 이렇게 예쁘게 싸서

한입 해보았는데요,


제가 상추를 참 좋아하는데, 안싸먹는게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닭갈비가 요정도 남았을 때쯤~

볶음밥 1개를 추가해보았아요!







흰 밥과, 재료가 투척됩니다.







맛있게 비벼지는 중..!!!






짜잔~!

볶음밥이 완성되었어요!!


한입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맛이 밍밍하달까요ㅠㅠㅠ

양념조절을 실패하신듯 합니다.ㅠㅠ


왜 자꾸 김치가 땡길까요ㅠㅠㅠㅠㅠ






그래도

거의 안남기고 다 먹었어요.ㅎㅎㅎ



의왕역 근처에 닭갈비집이 제가 알기로는 여기 한군데 일거예요~!

닭갈비가 땡긴다면, 춘천명동 닭갈비 한번 방문해보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춘천명동 닭갈비 의왕역>







방문일 : 2017.10.01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