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잠진도 선착장 맛집!! 산월 생선구이 식당 추천합니다.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무의도에 가기위해서는 잠진도 선착장을 거쳐야 하는데요,

선착장에 도착할 때 쯔음 식사시간이 겹치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근처에 식당이 있는지, 맛집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


지금 확인해보세요!!!






잠진도 선착장을 향해

가다보면


아래 사진과 같이 식당가가 보입니다.

(상세 지도는 맨 하단에 별첨)







식당가 바로 옆에는 큰 주차장이 보이구요,







주차 관리하시는 분은 따로 안계신듯 합니다..!!







식당 및 상가 이용시, 무료 주차라고는 나와있으나,

따로 확인도 안하고,


일단 주차관리하는 사람이 없어서

여기서 주차하고, 무의도 다녀오시는 분들도 많은듯 합니다.







무튼 저희는 주차를 하고,

점심을 먹기 위해 여러 식당들을 살펴보았어요.


대부분의 식당이 바지락칼국수, 회 등등 해산물 음식점이였는데요,

저희는 밥이 먹고싶어서 밥집을 찾아보았습니다.







힘들게 발견한 생선구이집!!!!

수많은 식당 중 유일하게 여기만 생선구이를 판매하는거 같아요.








식당 이름은 '산월 생선구이'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가게인듯해요~!






자, 이제 식당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배가 무척 고파서

기대중입니다. 후후후






식당 내부 모습인데요,

의자,테이블부터 수저 젓가락까지 전부 새거인것마냥 깨끗하드라구요.







메뉴 및 가격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

저희는 고등어구이 2인을 주문했습니다.







기타 음료 및 주류도 있어용~







메뉴를 주문하면 기본 반찬은 위 사진과 같이 5가지가 나옵니다.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요 국이 하나 나오는데요,







팔팔 끓으니,

된장찌개로 변신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여기 식당이 참 좋은게,

공기밥이 아니라

돌솥밥에 밥을 주드라구요,


밥 다 먹고, 숭늉한입하면 짱짱입니다!






고등어 구이 색깔 보이시나요?

생각보다 고등어 나오는데 오래걸리긴 했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었습니다!ㅎㅎ







뜨끈한 돌솥밥입니다.ㅎㅎㅎ

밥도 맛나보이지요?






식사하기전에 밥부터 덜어내고,

뜨거운 물을 부어줍니다.





뚜껑을 덥고,

다 끓은 된장국도 덜어내고,


식사준비 끝!!!!






이제 고등어 해부를 시작하겠습니다.

두둥






토실토실한 고등어 살코기ㅎㅎㅎㅎㅎ








고등어 한점, 밥 한숟가락 하면

정말 꿀맛입니다!!!








탱글탱글하지요?ㅎㅎㅎ

진짜 맛있습니다!!!







배고픈 저희는 빠르게 클리어 했어요.ㅋㅋㅋㅋ

먹다보니 뒤늦은 후회가 있다면....


밑반찬이랑 밥이랑도 같이 먹다보니

나중에 밥이 부족하드라구요 하하


고등어만 먹기에는 짜서 꼭 밥이 있어야 하는데ㅠㅠㅠㅠ

밑반찬이랑만 안먹었어도 양이 딱 맞았을거같아요. 하하


고등어 다 먹을때까지 밥이 있을 수 있도록

양조절 잘 하시면서 드세용!ㅎㅎㅎ







밥다먹고 주차장 밖으로 나오니

뻥뚤리는 바다가 보입니다.



맛있는 점심도 먹고, 

시원한 바닷바람도 느끼고, 바다도 보고


너무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결론은, 밥이 땡긴다면 "산월 생선구이"식당 적극 추천합니다!!





<산월 생선구이 위치>









방문일 : 2017.09.30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