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카페·디저트 리뷰

안양일번가 룸카페 컬러21! +메뉴판, 내부 사진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안양역 근처에 위치한 룸카페

[color21]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컬러21은 일번가 농협 건물

바로 2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일번가 자주 오셨다면

아마 요 간판 많이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2층이라 그냥 계단으로

올라갔어요. (엘베도 있음)

올라오면 이렇게 공주풍(?)느낌의

큰 대문이 등장합니다.



문열고 안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예쁘고 화려한 인테리어라서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하실거 같더라구요.



입장과 동시에

직원이 쇼파석과 좌식석 중

선택하라고 하여

저희는 쇼파석으로 달라구 했어요.



모든 자리는 이렇게

룸으로 되어있습니다.



몇개 룸 내부 모습을

보여드리면 요렇습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인테리어가 정말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모든 룸 디자인은

이렇게 조곰씩 차이가 있어서

방문할때마다 색다른 즐거움이

있을거 같아요.



내부모습은 요정도로만

보여드리고,

컬러21 카페의 메뉴판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가 메뉴판인데요,

역시 룸카페이다보니

확실히 음료가 비싸긴하네요ㅠㅠ


아니, 자리 값이라고 해야할까요.하하

저희는 카페라떼와 레몬에이드를 주문했고,

평일에 오면 서비스로 1인당 1개씩

디저트도 나오더라구요.


아래 디저트 중 1가지 선택가능합니다.


[서비스 디저트]

고구마 생크림 케익

티라미슈 케익

치즈 케익

초코 케익

산딸기 케익

레이어 크림 치즈 케익


플레인 베이글

어니언 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


저희가 선택한 디저트는

치즈케익과 블루베리 베이글이에요.



주문 후, 잠시 기다리면

요로케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아이스카페라떼가 7,000원인데

아이스카페라떼+치크케익 = 7,000원

이렇게 생각하면 또

그리 나쁘진 않은 가격인거 같기도

합니다.ㅋㅋㅋㅋ


만약 룸카페 오실 계획이라면

이왕이면 평일에 오시는걸

추천 해드립니다.ㅎㅎㅎ


안양1번가 룸카페, 컬러21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4-93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