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카페·디저트 리뷰

부산역 맛집, 삼진어묵 광장점 : 1층은 매장, 2층은 따스한 카페로~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부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은

역시 "부산어묵"이 아닐까 싶은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는 음식이다보니

선물용으로도 가볍게 구매하기 좋은거 같아요.



부산에는 삼진어묵 뿐만아니라,

영진어묵, 고래사어묵 등

유명 어묵 맛집들이 있는데요,


제가 방문한 곳은 "삼진어묵" 

부산역 광장점 입니다.ㅎㅎ



요로케 다양한 종류의

미니 어묵 고로케도 있구요,



선물용으로도 좋은

포장 상자도 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요로케 선물 패키지로

나와있는 상품들도 있었어요.ㅎㅎ

가격도 1만원대부터 있어서

부담이 없더라구요.



한쪽에는 이렇게 시식코너도

마련되어 있어서

직접 맛보고 구매할수도 있었어요.ㅎㅎ



다양한 종류의

냉장 오뎅들도 진열되어 있구요,



개당 600원 부터 하는

바로 먹을 수 있는 오뎅도

구매가 가능합니다.ㅎㅎ



타 오뎅집과는 다르게

굉장히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ㅎㅎ



더 대박이었던게

2층은 전부 손님들의 편안한

휴식공간으로 되어있다는 점 이었어요.



600원짜리 어묵 하나를 구매해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정말 잘 꾸며놓았더라구요.ㅎㅎ

삼진어묵의 센스와 배려가 돋보였어요.



게다가 이렇게 어묵국물까지

무료로 제공을 해주다니...!!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맛보는

어묵국물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진짜 존맛탱이에요!



구매한 삼진어묵은 이렇게

깔끔한 봉지에 담아주는데요,



냉장어묵은 요로케 미니 아이스팩도

같이 동봉해주더라구요.ㅎㅎ


첫 부산여행에 방문한 어묵집인데

정말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만약.....다시 부산에 방문하게 된다면

삼진어묵 재방문의사 200% 있습니다!ㅎㅎ


삼진어묵 광장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