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안양일번가 무한리필 고기집, "깔레 소나무 장작구이" 비추천 합니다!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티켓몬스터에서 딜이 올라와서

최근 남자친구와 함께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무한리필 고기집 "깔레"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안양역 1번출구에서 도보 약 3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상세지도는 맨 하단에 별첨합니다!







2층에 위치해있는데, 매장이 생각보다 크드라구요!

그리고 생긴지 얼마 안되보였습니다.






근데 저희가 간 시간대가

공휴일에다가 오후 5시넘어서 간건데


사람이 너무 없드라구요~~

새로 오픈해서 그럴수도 있고.....다른 이유가 있을수도 있겠지요?






저희는 쇼파석에 자리잡고 앉았어요.

남자친구가 수저를 놓기전...물티슈로 테이블을 쓱 한번 닦았는데.....


엄청 더러웠다고 하드라구요...


창가석인데 문열어놔서 일수도 있고....참숯가루날림으로 인해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찝찝했어요..ㅠㅠ







그릴마다 위 사진처럼 이렇게 소나무를 넣어서 소나무 향이 

고기 육질 사이사이로 베어 더욱 맛있는 소나무 장작구이를 선사한다고 나와있습니다.







저희는 티몬에서 "소나무장작구이 B코스"를 주문했어요.

정상가는 10,900원 입니다.


무한리필 가능 메뉴는 아래와 같아용

차돌박이, 수제갈비, 항정살, 생삼겹살, 생목살, 닭갈비, 공기밥, 불초밥, 된장라면



그리고, 위 사진이 바로 된장라면용 된장찌개입니다.

라면사리는 셀프바에서 가지고 오시면 되요~!






여긴 물은 당연하고,

음료와 술도 모두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순하리 사과맛 처음 먹어봣는데

맛있드라구요!





여기가바로 셀프바 입니다.









남은음식은 포장 안된다구 나와있어요.

무한리필집이니 당연한거겠지요?







셀프바에는

각종 그릇, 수저, 젓가락, 집게, 가위, 물티슈가 있고

라면사리, 버섯, 상추가 있습니다.





또 다른 한켠에는

콩나물, 고추, 콘샐러드, 쌈장, 김치 등이 있습니다.





물은 셀프이지만,

물병채로 가져가면 되서, 크게 불편하지는 않아요.






셀프바에서 반찬을 퍼오면

이렇게 고기와 메밀국수 같은게 나옵니다.







메밀면과 소면이 섞여있어요.

먹을만합니다.






삼겹살과 목살을 먼저 구워봅니다.

과연 맛있을까요?!





셀프바를 한번 다녀오니

상이 푸짐해졌습니다.ㅎㅎㅎㅎ





그런데.....

고기 색이 말이죠


붉은색이 아니라 갈색 빛을 띄는게 보입니다.

차돌박이라고 써져있지만, 그냥 삼겹살을 아주 얇게 썰어놓은 고기인거 같아요.


사실 목살도 고기색이 좀.....그랬었져


위 얇은고기는 그래서 손도 안대고 안먹었어요.






위 소고기 초밥은 저는 입에 맞았는데

남자친구는 한입먹더니 너무 달아서 못먹겠다고 하드라구요.





삼겹살 + 목살 + 항정살 + 콩나물 + 김치 + 버섯이 한공간이 모여있는 모습입니다.

보기엔 맛있어보이죠?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솔직히 말하면

별로에요.


무한리필집인데 리필은 커녕 고기가 남았어요.ㅋㅋㅋㅋ


테이블은 더러웠고, 상추도 시들하고~~고기는 색이 이상하고~

반찬들 맛도.....좀....그렇습니다.ㅠㅠㅠㅠㅠ



"싼데는 이유가 있다"

"사람이 없는데는 이유가 있다"


라는 말이 다시금 떠오릅니다.







아까 보여드렸던 소나무예요~!

양이 줄었죠?


근데 이것때문에 연기가 눈에 들어오면 엄청 매워요ㅠㅠㅠㅠ

남자친구랑 저랑 눈물 흘릴뻔했습니다. 하하






안그래도 파리날리는 가게인데.....

이 포스팅으로 인해 손님이 더 줄수도 있겠지만....


저희 커플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가게된 식당이였어요.

(다음날 배탈남.)



그래도 한번 가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지도 첨부해드리니, 참고해주세요!



<안양일번가 깔레 위치>












방문일 : 2017.10.09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