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

벤츠 EQE 500 SUV 출고 후기! (Feat. 효성 동탄 전시장 김관용 과장님)

by 생생함의 끝판왕 2024. 4. 19.
반응형

드디어 우리집 새식구를 맞이하게 되었다!

그동안 여러모델의 차를 알아보고 견적도 많이 받아봤지만,

벤츠 EQE 500 SUV는 전혀 후보에도 없었던 모델이라

이 차를 사게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ㅋㅋㅋ

 

차 알아본 시간은 4개월 이상,

EQE 500 SUV 모델을 알아보기 시작한건 단 하루. 아니 겨우 몇시간이었는데

알게된 당일 여러업체에 견적을 받고, 견적받은 당일 계약까지 하게되었다..

그래도 차 가격이 1억 2850만원짜리인데....

노트북 하나 사는것보다 더 빠르게 계약까지 해버렸다. 지금 생각하면 정말 신기할 따름이지만

이 결정에는 후회도 없고 여전히 잘 했다 생각하고 있다!

 

왜냐하면, 이 차의 프로모션이 정말 정말 말도안되게 너무 좋았기 때문이다.

벤츠 SUV 4MATIC 전기차 차량을 이 가격에 살수있다는게

엄청난 알뜰족인 우리 부부가 당일 계약까지 하게 된셈이다. 

당일 알아보긴 했지만, 약 10여 업체의 견적을 받았었고 가장 혜택이 좋고

위치도 가까운곳이 바로 효성 동탄 전시장이었다.

 

인터넷을 보다보면 자동차 계약관련 사기당한 사례가 있어 직접 효성 전시장에 방문해서

영업담당자와 대면 상담을 진행했는데, 굉장히 신뢰가 가는 이미지를 갖고 계셨다.

그래서 더 계약을 결심하게 된걸지도..ㅋㅋㅋ

혹시나 견적받아보실분은 명함하나 첨부하니 연락한번 해보시길 추천한다. 

프로모션 금액 화끈하게 적용해주셔서 아주 맘에들었다.

 

EQE500 SUV 차량은 재고차량이라 프로모션이 많이 들어갔다.

(원래 흰색 사고싶었지만 재고가 없어서 어쩔수없이 블랙으로 했지만, 현재 만족 중!)

그래서 계약하고나서 일주일이 되기도 전에 차량을 인수 받을 수 있었다.

차량은 효성 동탄전시장 3층에 이렇게 예쁜 리본을 달고 우리를 반겨주고 있었다. 

 

 

차를 마주하면 차량 사용방법 설명해주시는 분께서 하나부터 열까지 차근차근 설명을 해주시는데

내용이 워낙 많아서 반 이상은 잊어버린거같다.

정말 친절하시게 설명해주시고, 궁금한거 있으면 언제든 물어보라며 명함한장도 쥐어주셨는데

아직 따로 문의드린적은 없다.ㅋㅋ

 

 

트렁크를 열면 김관용 과장님께서 서프라이즈로 넣어주신 다양한 선물들이 트렁크에 가득 채워져있었다!

특히 정가운데에 있는 저 꽃다발....너무 예쁘잖아!!

꽃 고르는 센스가 남다르신걸 보아 한두번 꽃다발을 사보신게 아닌거같아 보였다.ㅋㅋ

역시 (대부분) 여자들은 꽃선물을 참 좋아하는듯

 

꽃다발 외에도, 우산, 차키케이스, 담요, 머그컵, 레디백, 주차번호판 등을 준비해주셨다 ㅎㅎ

최고 최고!!!

 

열심히 설명도 듣고 차 구경하고, 잠깐 포토타임을 갖았다.ㅋㅋ

이름이 적힌 웰컴 문구도 아주 맘에 들었다.😀

 

이제 드디어 진짜 우리 차가 되는 시간!!

엘베타고 1층으로 차가 내려왔다. 그런데 솔직히 이차 외관 참 못생겼다. 하하

외관때문에 고민이 되었지만, 가격이 이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을 해줬더라지.ㅋㅋㅋㅋ

 

하지만 역시 벤츠는 벤츠다. 내부는 진짜 너무너무너무 예쁘다. 

외부가 못생긴건 완전 용서가 되는 내부 조명들.ㅋㅋㅋ

지금은 점점 이 아이의 외관도 예뻐보이고 있다. 이름도 지어줬는데 "오백이"라고..ㅎㅎㅎㅎ

 

이전에 탔던 차량은 K5 하이브리드였는데,

승차감이 확실히 다르다. 하긴 차 가격이 확실히 다른데....ㅋㅋㅋㅋ달라야지...암...

바퀴가 4륜이라 아직 주차감을 익히는 중이긴 한데,

이차의 단점은 아직 느끼지 못하고있고, 그저 매일 아침 오백이를 볼 생각에 항상 기분좋은 출근길을 보내고있다.

 

앞으로 잘 부탁한다 오백아!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