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안양일번가 청년다방 즉석떡볶이 왕추천 합니다!! 가격+맛 그뤠잇!!!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바로 오늘!!

봉봉이와 함께 안양일번가에 있는 "청년다방"에 다녀왔어요.


뭔가 다방이라고 하니까 음료나 차 종류만 판매할거같지만

이곳의 주 메뉴는 바로 "즉석떡볶이" 랍니다~!


저는 이미 한 번 가봤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봉봉이와 함께 왔어요!






청년다방은 안양일번가 베스킨라벤스 바로 옆에 있습니다.

상세 위치정보는 맨 하단에 별도첨부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곳은 청년다방이라는 이름에 맞게

음료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기준, 1500원이네요!








자, 이제 식당안으로 들어보겠습니다.

먼저 카운터가 보이네요!


이 곳에서 음료가 만들어지고, 결제를 하게 됩니다.







아래 사진은

청년다방 안양일번가점 내부 모습이예요.


그리 옛날사람은 아니지만, (tv에서나 보던)옛날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매장 소개는 이정도로 마치고,

바로 메뉴정보 공유드립니다!!


청년다방 메뉴판은 아래 이미지와 같이 생겼습니다.


대표메뉴는

통큰오짱 떡볶이, 차돌 떡볶이, 깻잎순대 떡볶이가 있어요.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하드라구요~


저희 커플은 "통큰오짱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라면사리가 포함되어있는줄도 모르고 라면사리를 추가했다가....

배불러서 음식이 남았었어요

ㅠㅠㅠㅠ







토핑종류도 무척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희는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세트메뉴도 있는데요,

떡볶이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세트는 여럿이서 가게되면 좋을듯 합니다.







이외에 기타 메뉴들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위 기타 메뉴중에서

주문이 불가능한 메뉴가 있는데요,


돈까스와 덮밥은 현재 주문이 안된다구 합니다.

왜냐하면.....





아직 계란문제가 해결이 안되서

아예 계란이 들어가는 음식은 판매를 하지 않고 있는듯 합니다.

ㅠㅠㅠㅠㅠ



청년다방에 오시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이용수칙이라는게 있어요.


내용을 한번 보시면~~





각종 사리는 조리 전에 주문해달라는 내용,

나중에 볶음밥을 먹으려면 국물을 어느정도 남겨야 한다는 내용 등


숙지하고 계시면 나중에 당황하는일이 없겠지요?





저희는 통큰오짱 떡볶이를 주문했어요.

주문이 들어가면 요로케 단무지와 앞접시, 물을 가져다 주십니다.





그리고 잠시 기다려주시면~

이렇게 비쥬얼이 장난 아닌.....떡볶이가 등장합니다!!







위 오징어도 일반 분식집에서 먹는 오징어튀김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그리고 청년다방은 떡이 요로케 길게 나와서

가위로 잘라줘야 하는 약간의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 ok!!



저와 남자친구 모두 매우 만족스럽게 식사를 마치고

나왔어요.ㅎㅎ






그리고 일번가에 위치한 '시간제 오락실'에 가기위해

횡단보도를 건너러 가던중


애견샵에 귀여운 고양이를 발견했어요!


인형인가 의심될정도로

특이한자세로 자고 있드라구요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사진 찍어왔습니다. ㅋㅋㅋㅋㅋ



무튼...결론은

청년다방 떡볶이 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재방문의사 100% 있어요!ㅎㅎㅎㅎ



<청년다방 안양일번가점 위치>






방문일 : 2017.10.13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