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카페·디저트 리뷰

부산 중앙역 카페 : Cafe B4 - 가격이 착한 아기자기한 카페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부산 여행 중

방문했던 중앙역 근처 카페

"Cafe B4" 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중앙역 근처에서

유명한 국밥집에서 든든히 식사를 하고

(유명한 국밥집 리뷰 보기)


길거리를 돌아다니다가

급 신호가 와서 이성을 잃기 전

다급하게 들어간 카페랍니다...ㅋㅋㅋㅋㅋ



여기 말고도 카페는

여러군데 있었는데요,

급한 신호이다 보니....ㅋㅋㅋㅋ

화장실은 깨끗해야 해서

화장실 깨끗할것 같은 카페로 들어왔어요.



남자친구에게

"아메리카노"를 말하고

빠르게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갔어요.ㅋㅋㅋㅋ



이곳의 가격은 의외로 착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따듯한 아메리카노 기준 3,000원입니다.



2층에 올라오면 요러케

되어있어.

창문이 크다보니까

답답하지 않아 좋았어요.ㅎㅎㅎ



내부가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면서

인테리어가 예뻣어요.ㅎㅎㅎ



그리고 가장 중요한 화장실!!!

화장실은 아쉽게도

남녀공용 1칸이에요.

하지만 화장실은 다행이도

아주 깨끗했답니다.ㅎㅎㅎ


요 화장실덕에

급한불을 무사히 껐어요.ㅋㅋㅋ



급한불을 끄고 나오니

요로케 주문했던 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ㅎㅎㅎㅎㅎ

상쾌한 기분으로 마시니

커피맛도 너무 좋더라구요!


저처럼 화장실 깨끗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해드릴게요.ㅎㅎㅎ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