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숙박 리뷰

동해 천자봉 펜션, 내돈 주고 다녀온 솔직 후기!

by 생생함의 끝판왕 2020.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동해바다와 가까운

천자봉 펜션 입니다!



천자봉펜션의 위치를 살펴보면요!


보시다시피 바다와 매우 근접해있습니다.

해수욕장이 아니라, 물놀이 목적이 아니시라면

바다 감상하시기에는 좋을거같아요. ㅎㅎ




여기가 천자봉 펜션이구요!

주차공간은 펜션 건너편쪽에도 쭉~

주차가 되서 넉넉해 보입니다.


참고로 왼쪽이 쭉~~ 바다입니다!!ㅋㅋㅋ



사실...여기 펜션을 작년 5월에 다녀왔는데....

거의 9개월 지나고 쓰다보니 기억이 100% 나지는 않지만

최대한 기억을 더듬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



여기는 인포메션인데요~

1층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일거에요!

혹시라도 아무도 안계신다면 펜션지기님께 전화주시면 되세용ㅎㅎ

연락처는 010-6225-4875 입니다!



엘리베이터 있구요,

엘리베이터 안에 부착되어있던

안내문 있어서 첨부합니다!


퇴실시간은 오전 11시라고 해요!

좀 퇴실시간이 이른편인게 아쉽더라구요ㅠㅠㅠ


여기 펜션도 쓰레기는 분리수거하셔서 직접 버리셔야해요!



위 사진은 엘베 내리면 보이는 뷰 인데요,

정말 바다 앞이죠?ㅋㅋㅋㅋ

밤에 나와서 산책하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위 사진은 객실 복도구요~

펜션인데 모텔같은 느낌이에요.

양쪽에 객실이 있어서

객실마다 보이는 뷰가 다릅니다.


바다 뷰 보이는 호수가 있었는데.....

기억이.......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저희는 바다가 안보이는 방 이었어요!



복도끝에는 이렇게 전자레인지가 놓여있습니다.

객실 안에는 전자레인지가 없으니

여기껄 이용해야해요!



이어서 객실 내부 모습입니다!

인테리어는 솔직히 저희 취향은 아닙니다만....

바다앞이고, 가격도 착한편이라 예약했어요.



설명없이 사진만으로도 충분히 아시리라

생각됩니다만 ㅋㅋㅋㅋㅋ


우선 침구상태는 나쁘지 않았구요!

냉장고 큰건 좋았어요.

에어컨은 오래된느낌 이구요.

(시원해지는데 시간이 좀 오래걸렸습니다)


식기류는 모두 갖춰져있으나,

특히 후라이팬이 상태가 좀 안좋더라구요ㅠㅠ



욕실은 요로케 되어있구요.

수건, 샴푸, 바디워시, 샤워타올, 치약은 구비되어 있고,

이외에는 따로 챙겨오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저희가 묵은 이곳의 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습니다. (당황)


하지만 괜찮아요! 바다가 가까우면 되는거죠 뭐ㅋㅋㅋ


제가 여길 얼마에 예약했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가격 좋고, 위치가 좋아서 예약했던거같아요.

그리고 가격대비 만족했던 기억입니다.


너무 한참뒤 리뷰를 쓰다보니....

보시는분들께 많은 도움은 안될거같네요 흑흑

내부 시설이랑 간단한 후기정도로

참고 부탁드리고!


동해로 여행가시는분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여행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LIST